[bnt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매드소울차일드 진실과 팬텀의 한해가 참여한 키겐 첫 솔로 앨범 수록곡 ‘다시보기’가 선공개된다.
7월2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키겐 첫 솔로 앨범 선공개곡 ‘다시보기’ 전격 발표한다.
신곡 ‘다시보기’는 갑작스런 이별을 받아들여야 했지만 끝까지 지울 수 없었던 사진과 동영상이라는 소재에서 시작된 노래다. 사랑이 끝난 후에도 함께한 추억들을 지우지 못하고 몇 번이고 되돌려보는 미련한 아픔에 대해 담담히 이야기 한다.
키겐의 감각적인 멜로디 라인과 리드미컬한 드럼 사운드, 여기에 가슴을 파고드는 매드소울차일드 진실의 애절한 음색이 더해져 곡이 주는 쓸쓸하고 슬픈 감성이 배가될 전망이다. 여기에 팬텀 한해가 랩 피처링으로 지원사격하며 팀 리더 키겐 솔로 데뷔에 힘을 보탰다.
또 함께 공개될 뮤직비디오에는 모델 임블리와 그룹 세븐틴 정한이 각각 남녀 주인공으로 등장한다. 더불어 래퍼 버벌진트 ‘좋아보여’, 가수 범키 ‘갖고 놀래’, 에일리 ‘보여줄게’ 등의 뮤직비디오 메가폰을 잡은 문승재 감독이 연출을 맡아 짜임새 있는 화면 구성과 감각적인 영상으로 표현해냈다.
한편 팬텀 리더 키겐이 아닌 솔로 아티스트 키겐만의 감성을 담은 신곡 ‘다시보기’는 오늘(2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제공: 브랜뉴뮤직)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