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B1A4 파격 스타일링 변신이 눈길을 끌고 있다.
7월27일 소속사 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B1A4 여섯 번째 미니 앨범 ‘스윗걸(Sweet Girl)’ 멤버별 티저 이미지와 함께 앨범 발매 날짜를 공개, 컴백 임박을 알렸다.
공개된 사진 속 B1A4 멤버들은 이제껏 볼 수 없던 강렬한 색감의 몽환적 이미지 속에 꽃과 나비가 어우러진 소년의 매혹적이고 치명적인 매력을 풍기고 있다. 특히 B1A4 멤버들의 여심을 설레게 하는 훈훈한 비주얼과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스타일링 변화가 단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상황.
이번 새 앨범 ‘스윗걸’ 타이틀곡은 리더 진영의 자작곡인 것으로 알려진 것 외에는 다른 정보가 알려지지 않아 더욱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그간 매 앨범마다 직접 프로듀싱을 통해 B1A4만의 음악적 색깔을 구축해왔던 터라 1년 1개월 만에 완전체 컴백하는 B1A4가 어떤 음악을 갖고 대중에게 선보일지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소속사 측은 “이번 새 앨범을 통해 B1A4 멤버들의 숨겨진 매력들을 고스란히 담아낼 예정이다”며 “현재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이번 앨범 전체 콘셉트 스토리 라인의 일부분이다. 멤버 모두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앨범인 만큼 많은 관심을 갖고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B1A4는 내달 10일 여섯 번째 미니 앨범 ‘스윗걸’ 발매 예정이다. (사진제공: WM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