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영 기자] 배우 김슬기가 자신이 출연하고 있는 tvN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 본방 사수 독려 셀카를 공개해 화제다.
김슬기는 8월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멍뭉이 순애. 본방 사수하실거죠? 오늘도 파이팅”이란 짧은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김슬기는 귀여운 미소와 함께 파이팅 포즈를 취하며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만화 속에서 툭 튀어나온 것 같은 인형 외모를 뽐내는 김슬기는 골드빛 헤어스타일과 뽀얀 피부로 물오른 미모를 입증했다. 큰 눈망울은 물론 촉촉하게 광이 나는 베이스 메이크업으로 화사한 이미지를 연출해줬다.
특히 꽃잎을 머금은 듯 생기 넘치는 연핑크 립스틱이 청순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만들어낸다. 또한 헤어 컬러와 같은 계열의 아이 브로우로 튀지 않는 메이크업을 완성해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김슬기, ‘오 나의 귀신님’에서 매력 넘쳐”, “김슬기, 진짜 개성 있는 연기자로 거듭나고 있네”, “김슬기, 피부 왜 이렇게 좋아”, “김슬기, 점점 더 예뻐져서 질투나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김슬기 인스타그램)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채널 소시’ 태연 셀프 네일 따라잡기
▶ [뷰티이벤트] 여름 뷰티 아이템 받을 찬스
▶ 女 스타들, 잠자기 전 “○○ 하세요~!”
▶ [스타뷰티 줌인] 민효린-공효진-고아성, 특별한 날을 위한 ‘원더풀 메이크업’ 스타일
▶ 유호정-최지우, 피부 나이 되돌리기 프로젝트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