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영 기자] 최고 성수기를 맞이하고 있는 여름 바캉스.
고속도로 위는 만차가 된 지 오래.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기 위해 바다, 산, 계곡 등 핫플레이스를 찾아 떠나는 이들의 행렬이 줄을 잇고 있다. 특히 기억에 남을 만한 휴가를 만들기 위해 패션부터 뷰티 분야까지 만반의 준비는 필수.
그중 휴가지에서도 계속되는 피부 관리는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게 여겨진다. 강렬한 자외선의 자극으로 피부 노화에 영향을 줘 바캉스 이후에 겪게 되는 피부 스트레스를 사전에 차단할 필요가 있을 터. 2015년의 마지막 여름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시점에서 보다 즐거운 휴가를 위한 파우치 필수 스킨케어 아이템을 소개한다.
▶ VACANCE DAYTIME & NIGHT SKIN CARE
CHAPTER 1. 낮을 위한 케어 필수 제품
자외선과의 전쟁은 여느 때와 마찬가지로 피부를 관리할 때 중요한 부분이다. 1 A.H.C 내추럴 비타 선 스틱을 이용해 뜨거운 태양빛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자. 투명 스틱 타입으로 백탁 현상 없이 부드럽게 발리며 메이크업 상태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휴대가 간편하고 손에 직접 묻지 않아 위생상으로도 깨끗한 제품. 워터프루프 기능까지 있어 물놀이 필수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낮 동안 물놀이를 하다 보면 어느새 발갛게 달아오른 피부를 발견하게 된다. 이때 2 네이처리퍼블릭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을 이용해 촉촉한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 진정 효과를 주자. 캘리포니아 유기농 알로에가 머리부터 발끝까지 붉고 뜨거워진 부위에 작용하여 신속하게 흡수되고 부드럽고 시원하게 케어해준다.
CHAPTER 2. 밤을 위한 케어 필수 제품
피부 관리는 즐겁게 즐기고 난 후 어떻게 케어하느냐가 중요한 법. 1 네이처리퍼블릭 리얼 스퀴즈 알로에 베라 슬리핑팩으로 낮 동안 지치고 약해진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주자. 잠들기 전 적당량을 얼굴에 마사지하듯 펴 바르고 그대로 자면 되는 간단한 제품. 다음날 가볍게 물세안만 해주면 매끄럽고 촉촉해진 피부를 느껴 볼 수 있다.
자외선을 맞고 있노라면 당연 피부는 건조해지기 마련. 햇볕에 그을려 건조해진 피부는 처지기 쉬우며 모공 크기까지 늘린다. 2 키엘 모공 탄력 에센스를 이용해 쫀쫀한 모공을 만들어 노화 없는 피부를 가꿔주자. 천연 배양 효모에서 추출한 이스트 성분이 탄탄한 피부 환경을 만들어준다. 휴가지에서 세안 후 스킨 제품을 바를 때 꼭 발라주도록 하자.
그을리고 열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탁월한 방법으로 마스크를 필수로 챙겨가는 이들이 많다. 귀한 영양 성분이 담겨 있는 3 네이처리퍼블릭 진생 로얄 실크 골드 하이드로겔 마스크로 맑게 빛나는 피부를 만들어주자. 순도 99% 골드와 6년근 고려 홍삼, 실크 아미노산 성분이 미백과 주름개선에 탁월한 기능을 해줘 자외선 케어에 효과가 좋다. 또한 피부 온도에 반응하는 온도 감응성 시스템이 적용돼 즉각적인 청량감을 준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A.H.C., 네이처리퍼블릭, 키엘)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채널 소시’ 태연 셀프 네일 따라잡기
▶ [뷰티신상] 설렘 가득한 뷰티 콜렉션
▶ 女 스타들, 잠자기 전 “○○ 하세요~!”
▶ ‘너를 사랑한 시간’ 하지원의 리얼 헤어스타일 TIP
▶ 유호정-최지우, 피부 나이 되돌리기 프로젝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