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원-문채원-김사랑’ 스타들의 ★난 피부 관리법!

입력 2015-08-13 10:01  


[이유리 기자] 빛나는 꿀피부를 가진 스타들을 부러워 한 경험이 한 번쯤 있을 것. 스타들의 광채 나는 결 좋은 피부는 하루아침에 이뤄지지 않았다.

그들 역시 좋은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고 관리한다. 피부에 좋은 음식을 먹고 효과가 좋다는 화장품을 바르기도 하고 피부과 시술의 도움도 받는다.

피부에 좋은 여러 가지 시도를 해본 그들의 피부 관리법이라면 왠지 신뢰가 가지 않는가. 그래서 준비했다. 스타들의 특별한 피부 관리법을 소개한다.

★ 하지원


‘너를 사랑한 시간’에서 오랜 시간 이진욱의 사랑을 받고 있는 오하나 역을 열연 중인 배우 하지원. 그는 30대 후반이라는 나이가 무색하게 20대 초반보다 더 매끄러운 꿀피부로 유명한 연예인이다.

그가 한 방송에서 공개한 다소 이색적인 비법은 피부에 좋고 얼굴부기에도 효과적인 ‘허니레몬소주’다. 직접 시연해 보인 허니레몬소주 레시피는 다음과 같다. 소주 한 병에 레몬 3개의 즙을 넣고 탄산수를 1/3정도 추가한 뒤 꿀 한 스푼을 넣는 것. 집에 레몬과 소주가 있다면 한 번 시도해보자.

★ 문채원


청순함의 극치로 남녀노소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문채원은 하루 1~2개의 배즙을 꾸준히 마신다. 배즙은 피부 속까지 수분을 공급해주고 피부트러블 예방에도 효과적이라고 알려져 있는 뷰티 식품 중 하나다.

특히 그는 피부 원기 회복을 위해 ‘오이자두주스’를 음용한다고 공개하기도 했다. 그처럼 오이와 자두에 요구르트 2개를 갈아서 마시면 칼로리 적은 한 끼 식사대용도 된다. 평소 드라마 촬영장에도 아이스박스에 야채와 과일을 가지고 다닌다고 하니 그의 노력이 놀랍다.

★ 김사랑


‘사랑하는 은동아’로 완벽한 몸매와 외모는 물론 연기력까지 인정받은 김사랑 역시 나이가 믿기지 않는 동안피부로 유명하다. 그는 깨끗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유지하기 위한 비결은 ‘회오리 세안법’이라고 말한 바 있다.

미스코리아 출신 사이에서 전설처럼 내려온다는 이 세안법은 안에서부터 바깥쪽으로 둥글게 돌리면서 씻어내는 방법이다. 그는 노화의 큰 원인 중 하나는 ‘나쁜 세안습관’이라며 간편하게 생기는 찾을 수 있는 원스텝 세안 방법을 추천하기도 했다.

★들의 특별한 BEAUTY ITEM


01 로얄코스메틱 로얄 소프 [Editor’s Pick] 무향료, 무착색의 천연 성분으로 만들어진 피부 자극 없는 세안제로 항균항염 효과가 있는 순금박과 보습을 위한 알로에 베라 추출물이 함유된 클렌징 및 전신에 사용가능한 제품

02 이너비 아쿠아스틱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수분충전을 가능케 하는 복숭아 맛 젤리타입 이너 뷰티 아이템

03 제이원 젤리팩 앰플 다량의 수분과 고농축 영양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에 바르는 순간 즉각적인 보습을 주는 제품

04 클라리소닉 스마트 프로파일 피부 고민과 컨디션에 맞는 효과적이고 최적화된 간편한 클렌징을 도와주는 기구
(사진출처: 로얄코스메틱, 제이원, 클라리소닉, 올리브영,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무도 가요제 아이유, 완벽 꿀피부 따라잡기 1,2,3<u>
</u>▶ [뷰티신상] 시선 집중 ‘서머 아이템’
▶ 김희애-전지현, 연예계 ★들의 꿀피부가 탐난다면?<u>
</u>▶ [뷰티신상] 설렘 가득한 뷰티 콜렉션
▶ [기자체험기] 천연성분 선크림,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안티에이징 썬베이스’<u> </u>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