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서운 입소문 ‘16만개’ 완판 기록! 바데카실 ‘대세 입증’

입력 2015-08-14 10:45   수정 2015-08-14 16:47


[배계현 기자] 테라피컬 브랜드 23years old의 바데카실이 론칭 이후 16만개 판매를 기록하면서 무서운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정보 공유와 피드백이 활발한 SNS에서 바데카실에 대한 소비자들의 사용 후기가 빠르게 공유되며 입소문이 퍼진 것.

바데카실은 피부타입과 성분에 따라 바데카실 오리지널, 바데카실 세라3 두 종류가 있다. 바데카실은 일명 ‘여드름 연고’라는 별칭으로 뾰루지나 여드름이 자주 나는 이들에게 없어서는 안 되는 인생템으로 꼽히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바데카실 오리지널은 지난 올리브영 헬스&뷰티 어워즈 스킨케어 부분에서 베스트 아이템으로 선택 받았으며 세라3은 마리끌레르 스마트 뷰티어워드에서 에디터의 선택을 받은 바 있다.

23years old의 바데카실은 국소부위에 바르는 제품이 아닌 수분크림 대신 저녁에 사용하는 멀티 크림이다. 각질 정리와 수분 공급이 한 번에 해결되며 사용 다음날 거칠었던 피부가 놀랍게 부드러워진 느낌을 경험할 수 있다. 

피부타입에 따라 지성은 바데카실 오리지널, 수분부족형은 바데카실 세라3을 사용할 것을 권장하며 여드름 수분크림에 적합한 효과를 자랑한다. 때문에 “바데카실을 구입할 수 있는 올리브영에서는 수많은 올리브영 수분크림 중 높은 인기를 보이고 있다”고 브랜드 관계자는 전한다.  

한편 23years old는 브랜드 론칭 이후 프리미엄 홈케어 시장을 장악하며 피부변화를 실현시켜주는 효과적인 제품들과 함께 입소문으로 성장해 온 테라피컬 브랜드다.

특히 바데카실은 피지를 조절하고 각질을 녹여주며 수분을 공급하는 삼박자를 고루 갖춰 잦은 트러블에 고민인 이들을 위해 효과 좋은 제품력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신뢰받는 브랜드로 평가받고 있다.
(사진제공: 23years old)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무도 가요제 아이유, 완벽 꿀피부 따라잡기 1,2,3
▶ 김희애-전지현, 연예계 ★들의 꿀피부가 탐난다면?
▶ 무도 가요제 아이유, 뽀얀 피부 비법은?
▶ 무도 가요제 아이유, 완벽 피부 비밀은 비비크림?
▶ [기자체험기] 천연성분 선크림,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안티에이징 썬베이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