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508/d7f1ceb329a58e95bdb4a63e9babfc91.jpg)
[bnt뉴스 김희경 인턴기자] ‘화정’ 엄효섭, 서강준, 김광규, 박준규, 장광, 이승효의 친목 현장이 공개됐다.
8월15일 MBC 월화드라마 ‘화정’(극본 김이영, 연출 최정규) 측은 엄효섭, 서강준, 김광규, 장광, 이승효 등 명품 배우들이 한 자리에 모여 있는 스틸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배우들은 한 여름 무더운 날씨 속에도 환한 미소를 짓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엄효섭과 서강준은 이연희(정명공주 역)와 심각한 대화를 나누는 모습. 그러나, 그 와중에 서강준의 함박미소가 눈길을 끈다. 특히 엄효섭은 이연희를 향해 아빠미소를 짓는 가하면 옷매무새를 다듬으며 인자한 미소를 짓고 있어 촬영장의 ‘미소 천사’로 통한다. 김광규 역시 화기도감 식구들과 함께 대화를 나누는 중 ‘잇몸 미소’를 선보이며 현장을 활기차게 만드는 에너자이저 역할을 톡톡히 한다.
‘화정’의 인조 라인, 박준규-장광-이승효는 극중 좀처럼 보기 어려웠던 환한 미소와 함께 깜찍한 브이로 시선을 강탈한다. 박준규는 반전의 보조개 미소로, 장광은 양반다리 미소로, 이승효는 광대승천 미소로 유쾌한 에너지는 뿜어내고 있다.
‘화정’ 제작사는 “배우들은 습하고 더운 날씨 속에서도 웃음을 잃지 않으며 촬영을 이어가고 있다. 사극 베테랑들이 유독 많기 때문에 훈훈한 현장 분위기가 만들어지는 것 같다”며 “더욱 날씨 속에서 구슬땀을 흘리며 연기에 매진하고 있는 중견 연기자들의 파워가 ‘화정’의 힘인 것 같다. 앞으로도 이들의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화정’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제공: 김종학 프로덕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