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현정 기자] 배우 이나영이 LG 생활건강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의 새 뮤즈로 발탁됐다.
숨37˚는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자랑하며 신비로운 이미지를 간직하고 있는 배우 이나영을 새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나영은 올 가을 새롭게 선보이는 ‘시크릿 에센스’ 리뉴얼 론칭과 함께 숨37˚의 뮤즈로서 첫 인사를 한다.
이나영은 다양한 기회를 통해 시크릿 에센스가 담아낸 ‘비밀의 안티에이징 스토리’를 신비롭고 감각적으로 풀어낼 예정이다. ‘시크릿 에센스’는 숨37˚의 대표 아이템이자 프레스티지 에센스 재구매율 1위 에 빛나는 ‘시크릿 프로그래밍 에센스’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되어 나온 제품이라는 점을 진정성 있게 전달할 것.
이나영은 “아름다움을 향해 고집스러운 철학을 밀고 나가는 숨37˚에 이전부터 관심이 많았다”며 “특히 새롭게 출시된 ‘시크릿 에센스’는 매일 맑고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줘 제가 손에 꼽는 필수 뷰티 아이템이었는데 모델이 되어 기쁘다”고 기대감을 전했다.
또 숨37˚ 관계자는 “이나영은 숨37˚가 추구하는 아름다움의 철학을 가장 잘 간직한 모델”이라며 “이나영과 함께 대표 제품인 ‘시크릿 에센스’가 전하는 아름다움의 비밀을 효과적으로 전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숨37˚의 신제품 ‘시크릿 에센스’는 전국 숨37˚ 매장에서 8월 말부터 판매된다.
(사진출처: 숨37˚)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무도 가요제 아이유, 완벽 꿀피부 따라잡기 1,2,3
▶ 김희애-전지현, 연예계 ★들의 꿀피부가 탐난다면?
▶ 무도 가요제 아이유, 뽀얀 피부 비법은?
▶ 무도 가요제 아이유, 완벽 피부 비밀은 비비크림?
▶ [기자체험기] 천연성분 선크림,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안티에이징 썬베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