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이벤트] 백화점 입점을 기념한 다채로운 프로모션

입력 2015-08-19 09:02  


[최우진 기자] 방문할 때마다 언제나 기분을 업 시켜주는 백화점.

그만큼 다양한 볼거리가 있으며 핫 아이템이 많아 윈도우 쇼핑을 하다 보면 시간 가는 줄 모르기 일쑤다. 하지만 정작 자신이 원하는 아이템 및 브랜드가 없을 경우 실망감을 안은 채 발길을 돌리는 사람들이 대부분.

이를 충족시키고자 그 동안 백화점에서 흔히 볼 수 없었던 브랜드들이 입점한다. 또한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증정,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니 한번쯤 방문해보도록 하자.

모로칸오일, 백화점 입점 및 바디 콜렉션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모로칸오일이 8월21일 현대백화점 판교점 입점을 통해 브랜드 최초 백화점 유통 채널을 개설하고 바디 콜렉션을 출시한다.

판교점 1층에 위치한 편집 스토어 ‘앳 뷰티(At Beauty)’에 모로칸오일의 트래블 사이즈 제품들과 브랜드에서 처음으로 출시한 바디 제품들을 선보이게 되면서 지금까지 헤어 살롱에서만 구매할 수 있었던 고객들은 이제 백화점에서 다양한 제품들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게 된다.

백화점 입점과 바디 라인 론칭을 기념해 전 구매 고객 및 회원가입 고객들에게 샘플을 증정하고 구매 금액대별로 정품 바디 수플레, 바디 버프 또는 미니 캔들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블라블라 베이비, ‘제28회 베페 베이비 페어’ 참가


블라블라 베이비가 8월20일부터 23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28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베페 베이비페어’는 매회 10만 명 이상이 참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시회로, 올해는 약 350여 개의 브랜드가 참가한다. 올해로 2년째 참가하는 이번 베이비 페어에서 블라블라 베이비는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통해 제품 체험 기회 및 현장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 기간 동안 블라블라 베이비 부스(A홀 F140부스)에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테스팅존을 운영하며 특별 이벤트로 부스에서 찍은 사진을 개인 SNS에 올리면 베스트 제품으로 구성된 ‘스타터 키트’ 샘플 2종을 제공한다. 또한 베이비세트 구매 시 블라블라 베이비 인형을 증정하며 전시장에 마련되는 ‘프리미엄 라운지’에도 브랜드 제품이 전시돼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다.

아가타 코스메틱, ‘아가타 파운데이션 시즌 2’ 미리 구매 이벤트 진행


아가타 코스메틱이 ‘아가타 파운데이션 시즌2’에 보내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미리 구매 이벤트’를 앵콜 진행한다.

롯데홈쇼핑 시즌2 론칭과 함께 진행한 미리 구매 이벤트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과 문의가 이어지면서 이번 방송에서도 사전에 롯데홈쇼핑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아가타 에쌍씨엘 페탈 마스크’를 증정한다.

또한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하고 상품평을 남긴 전 고객에게는 스타체인백(3종 중 1개 랜덤발송)과 ‘아가타 브러쉬’를 증정한다.

클라리소닉, 현대백화점 입점 기념 스페셜 프로모션 진행


클라리소닉이 8월21일 정식오픈(프리오픈 19일)하는 현대백화점 판교점 1층 뷰티 디바이스존에 입점을 기념해 19일부터 30일까지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새롭게 오픈 예정인 현대백화점 판교점은 백화점 1층에 ‘뷰티 디바이스 존’을 특별 마련, 클렌징 디바이스 브랜드로는 단독으로 클라리소닉이 뷰티 디바이스 존 내 매장을 오픈한다.

이를 기념해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얼굴부터 발까지 관리가 가능한 신제품 ‘스마트 프로파일’ 구매 고객에게는 데일리 풋케어용 페디 버핑 브러시와 파우치, 2종 래디언스 디럭스 샘플(부스터, 클렌저)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스마트 프로파일과 럭스 브러시를 함께 구매할 경우 기본 혜택(페디 버핑 브러시, 파우치, 2종 래디언스 디럭스 샘플)과 더불어 모공 세안에 최적화된 딥포어 브러시를 추가 증정한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동안 미아2 디바이스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3만원 상당의 브러시와 파우치, 2종 래디언스 디럭스 샘플을 증정한다.

미미박스, 팝업스토어 오픈 기념 다양한 이벤트 진행


미미박스가 8월28일부터 9월10일까지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 영플라자 1층에 ‘아임미미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아임미미, 아임나나, 포니X미미박스 콜라보 제품들로 구성되며 매장 곳곳에서는 메이크업 튜토리얼 영상 모니터를 배치해 다양한 메이크업 연출법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8월29일에는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의 메이크업 시연이 진행되며 9월5일 오후에는 애프터스쿨 나나의 팬사인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모든 방문객들에게 ‘립앤아이 디럭스 샘플’ 또는 ‘미미솜’ 정품 증정, 매일 방문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아임미미 정품을 선착순으로 증정,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SNS에 공유하는 고객에게 인원만큼 사진 프린트를 해주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들이 준비돼 있다.

올리브영, ‘코리아그랜드세일’ 행사 참여


올리브영이 메르스 이후 침체된 관광상권 활성화에 동참하고자 한국방문위원회가 주최하는 ‘코리아그랜드세일’ 행사에 참여한다.

10월31일까지 진행되는 행사 기간 동안 관광객 인기품목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와 더불어 외국인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5만원 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의 8% 할인 쿠폰을 코리아그랜드세일 홈페이지/APP을 통해 배포하고 마스크팩, 스킨케어 등 주요 관광객 인기상품 특가 판매 및 텍스 프리 혜택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이 외에도 할인 쿠폰이 포함된 관광 상권 내 올리브영 매장 안내 지도 배포, 명동 본점 및 명동 중앙점 단독으로 호텔 컨시어지 무료 배송 등 외국인 관광객 유치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미키모토 코스메틱, ‘화장대를 부탁해’ 이벤트 실시


미키모토 코스메틱이 환절기를 앞두고 건조함에 시달리는 여성들을 위해 진주 핵심 단백질 성분의 ‘펄 에센스 캡슐 LCM’과 ‘에센스 마스크’ 체험 기회를 선사하는 화장대 리뉴얼 프로젝트 ‘화장대를 부탁해’ 이벤트를 8월31일까지 실시한다.

‘화장대를 부탁해’는 브랜드 공식 네이버 블로그 또는 공식 페이스북 계정에 자신의 화장대와 피부 고민을 남기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펄 에센스 캡슐 LCM’ 8알 키트 또는 ‘에센스 마스크’ 2매 키트 가운데 피부 고민에 맞는 제품을 증정하는 온라인 샘플링 행사다.

또한 일주일 간의 사용 후 개선된 피부 컨디션을 리뷰로 남기는 고객들에게는 체험한 키트의 정품을 각각 증정한다. 우수 후기자 5명에게는 브랜드 스테디셀러로 구성된 30만원 상당 스페셜 선물세트를 배송해준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무도 가요제 아이유, 완벽 꿀피부 따라잡기 1,2,3
▶ [뷰티신상]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줄 ‘힐링 아이템’
▶ ‘극성수기’ 서머 바캉스! 파우치 속 잇(It) 아이템
▶ ‘자르겠다 마음먹었다면’, 공효진-고준희-수영처럼
▶ 스타들의 ‘피부 트러블’ 없애기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