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나비, '2015 프리미엄 브랜드지수' 3년 연속 1위

입력 2015-08-20 11:25  


 팅크웨어가 '2015 프리미엄 브랜드지수(KS-PBI)'에서 3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20일 팅크웨어에 따르면 아이나비 브랜드가 내비게이션과 블랙박스 부문에서 각각 1위에 이름을 올렸다. 지속적인 브랜드 관리와 마케팅 활동을 통해 효과적으로 인지도를 강화했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특히 올해는 TV 광고와 브랜드 캠페인 등을 통해 기술력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하는 데 주력했다고 회사는 강조했다. 제품 중에선 지난해 12월 출시한 증강현실 내비게이션 '아이나비 X1'과 야간 영상 보정 기능을 탑재한 블랙박스 '아이나비 QXD950 뷰'가 주목을 끌었다.

 한편, 올해 8회를 맞이한 KS-PBI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경영 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브랜드 가치 모델이다. 브랜드 장·단점, 경쟁적 위치뿐만 아니라 미래가치까지 평가 대상에 포함한다. 올해는 신규 업종 11개 부문을 포함해 서비스업 77개, 제조업 75개 부문으로 총 152개 산업군을 대상으로 조사가 이뤄졌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현대모비스, 푸조-시트로엥 뚫었다
▶ 브리지스톤, "재생타이어 구매하면 우리쌀 드려요"
▶ 파인드라이브, 무료 긴급견인서비스 선봬
▶ 현대엠엔소프트, 네이버와 전략적 제휴 체결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