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코리아, 긴급 현장 출동 서비스 출범

입력 2015-08-24 10:24  


 포르쉐코리아가 지난 20일 긴급 현장 출동 서비스인 '포르쉐 서비스 모바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24일 포르쉐코리아에 따르면 '포르쉐 서비스 모바일'은 운행 중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 긴급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전용 콜 센터를 통해 접수하면 포르쉐 정비교육 과정을 수료한 전문 정비사가 해당 지역으로 긴급 출동, 기술 상담을 해준다. 현장 조치가 불가능한 상황에선 견인차를 지원해 가까운 지역 내 서비스센터로 입고한다. 



 해당 서비스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포르쉐 어시스턴스 콜 센터(080-708-3651)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서초와 분당, 일산, 인천, 대전, 대구, 부산, 광주 등 전국 8개 지역 내 가장 가까운 포르쉐 센터를 연결해 현장 출동을 돕는다. 



 포르쉐코리아 김근탁 대표는 "이번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와 소통을 강화하고 감동 서비스 실현을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시승]넉넉한 공간에 착한 가격, SM7 LPe

▶ [르포]포르쉐, 서킷에서 드러낸 치명적 바이러스

▶ ℓ당 19.6㎞ 효율, 주인공은 푸조 2008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