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혜진 기자] 공식석상 포토월은 몰라보게 예뻐진 스타들의 미모를 한 눈에 엿볼 수 있는 자리이자 떠오르는 패션 아이템을 체크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선선한 가을 바람이 부는 이맘쯤이면 스타들은 앞으로 유행할 패션 아이템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멋스럽게 연출하여 대중들의 눈을 즐겁게 한다.
모 브랜드 행사장에 모습을 드러낸 에프엑스 루나, 미쓰에이 지아, 배우 손수현의 공식석상 룩을 통해 그녀들의 주목하고 있는 가을 패션 아이템은 무엇인지 살펴보자.
에프엑스 루나
몰라보게 예뻐진 미모로 카메라 플래시를 독차지한 에프엑스 루나. 그는 고급스러우면서도 걸리시한 느낌의 체크패턴 원피스를 선택했다.
진회색의 베이스 컬러와 블랙의 리본, 단추 디테일이 절묘하게 어우러지며 단정하면서도 격식 있는 느낌을 준다. 네크라인에 더해진 리본 디테일은 루나 특유의 발랄함을 한층 돋보이게 하는 매력 포인트.
에디터 추천 MEAL VEST_BE 걸리시룩을 연출하기 좋은 환절기 시즌 베스트 아이템. 셔츠와 함께 레이어드 하고 미니스커트나 데님 스커트를 매치하면 깜찍한 감성을 더할 수 있다.
미쓰에이 지아
블랙 컬러의 플레어 블라우스와 프릴 스커트로 시크한 여성미를 발산한 미쓰에이 지아.
올 블랙 스타일링에 레드 클러치로 포인트를 준 그의 센스가 돋보인다. 소매 부분에 더해진 플레어 디자인은 화려하면서도 유니크한 무드를 자아낸다. 허리에 더해진 골드빛의 벨트 디테일도 전체적인 스타일에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에디터 추천 PLEATS TOP_BK 여성스러우면서도 유니크한 무드를 선사하는 제품. 간편하게 셔츠 위에 매치하면 평범할 수 있는 룩에 특별함을 더할 수 있다. 나풀거리는 샤랄라함이 발랄함을 배가시킨다.
배우 손수현
밝게 웃는 미소가 아름다운 배우 손수현은 하얀 피부를 돋보이게 하는 화이트 셔츠와 네이비 컬러의 와이드 팬츠로 깔끔하면서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했다.
팬츠 밑단에 더해진 스트라이프 포인트가 청량감을 더하며 그의 상큼한 미모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슈즈는 의외의 컬러인 버건디를 매치해 가을의 감성을 더했다.
에디터 추천 PIANO 스트라이프 팬츠_NV 스트라이프 패턴이 길어 보이는 착시 효과를 주는 와이드 팬츠. 네이비 컬러의 베이스로 어떤 상의와 매치해도 무난하게 어울린다.
(사진출처: 스타일난다,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Star&Style] 스타들의 ‘팬츠’ 스타일링
▶ 스타 각양각색 화이트 패션 스타일링
▶ 하이웨스트 팬츠 ‘예쁘게’ 입는 법
▶ [패션★시네마] ‘레옹’ 속 핫서머 패션 분석
▶ ‘수트+운동화’ 멋을 아는 남자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