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508/19204c325768ef20a77083f40263458c.jpg)
[bnt뉴스 김예나 기자] 배우 조정석이 영화 ‘형’(감독 권수경)에서 호흡을 맞출 그룹 엑소(EXO) 도경수(디오)와의 케미를 기대케 했다.
최근 조정석이 서울 이태원 한 카페에서 진행된 tvN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극본 양희승 양서윤, 연출 유제원) 종영 인터뷰에서 “영화 ‘형’에서 도경수와 호흡을 맞춘다”고 입을 열었다.
조정석은 “아직 (도경수를) 실제로 본 적은 없다. 영화 ‘카트’(감독 부지영)에서 도경수를 좋게 봤다. 아이돌 가수라는 특정 직업군을 이유로 연기를 논한다는 건 어불성설이라고 생각 한다”고 말했다.
이어 조정석은 “도경수와 재밌게 촬영하고 싶다. 여러 가지 시도도 많이 해 보고 싶고, 제가 가지지 못한 재기발랄함 속에서 많이 배울 수 있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한편 조정석이 열연한 ‘오 나의 귀신님’은 음탕한 처녀 귀신 신순애(김슬기)가 빙의된 소심한 주방 보조 나봉선(박보영)과 자뻑 스타 셰프 강선우(조정석)가 펼치는 로맨스 드라마로 이달 22일 종영했다. (사진제공: 문화창고)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