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김희경 인턴기자] ‘심야식당’ 안재욱이 마스터 김승우와 의리로 함께 한다.
8월28일 SBS 토요드라마 ‘심야식당’(극본 최대웅 홍윤희, 연출 황인뢰) 측은 29일 방영 예정인 17화 ‘토르티야 반달피자’편의 카메오로 출연 예정인 배우 안재욱의 촬영 스틸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덥수룩한 수염에 말끔한 정장 차림으로 등장한 안재욱이 어딘가를 진지한 눈빛으로 응시하고 있다. 또한 누군가와 함께 담소를 나누며 수줍은 웃음을 터트려 젠틀하고 부드러운 이미지를 발산하고 있다.
최근 안재욱은 자신의 SNS를 통해 “우리 승우형님 그동안 수고하셨어요”라는 짧은 글과 함께 마스터 김승우와의 다정한 사진을 게재하며 카메오로 출연함을 알리며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심야식당’ 측은 “안재욱은 극중 카메오 출연인지라 분량이 많진 않지만 그만큼 임팩트 있는 역할로 얼굴을 비칠 예정이다. 안재욱은 마스터 김승우와 소문난 연예계 절친답게 바쁜 스케줄에도 한걸음에 달려와 그 어느 때보다도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촬영이 진행됐다. 그동안 보였던 안재욱의 모습과는 조금은 다른 역할을 기대해주셔도 좋을 것”이라고 귀띔했다.
한편 ‘심야식당’은 매주 토요일 오후 12시15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바람이분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