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토가 프러포즈한 슈퍼맨이 돌아왔다 속 촬영지, 가평펜션 '공감214'

입력 2015-08-28 17:07   수정 2021-03-16 16:57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며 깜찍한 절친 커플로 인기를 끌고 있는 유토와 사랑이가 결혼발표를 해 화제를 모았다. 한국을 방문해 삼둥이와 함께 예절교육을 받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 유토와 사랑이가 헤어짐을 앞두고 함께 묵은 숙소에서 ‘17살에 하와이에서 결혼 할거예요’라며 해맑은 미소로 프러포즈를 해 추성훈과 유토 엄마를 깜짝 놀라게 한 바 있다.

유토가 깜찍한 결혼 발표를 함에 따라 둘이 함께 묵었던 가평의 ‘공감214 펜션’ 역시 본의 아니게 유토 사랑이 커플의 추억이 담긴 프러포즈 장소로 덩달아 유명세를 타게 됐다.

추사랑 부녀와 유토가 선택한 가평 펜션 공감214펜션은 모던한 느낌의 인테리어로 자연 속의 힐링을 느끼기에 최적의 장소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특히 그 동안 추사랑 부녀가 ‘슈퍼맨을 돌아왔다’를 통해 자연 속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여러 번 보여왔던 만큼, 이번 한국 방문에서도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 위해 가평의 계곡을 만끽할 수 있는 공감214펜션을 숙소로 선택한 것으로 보인다.

공감214펜션은 아침고요수목원과 축령백림 등 가평 유명 관광지가 인근에 위치해 있다. 또한 펜션 앞으로 산과 계곡이 위치해 있어 사계절의 아름다움을 가까이서 느낄 수 있는 장소로 손꼽힌다. 여름이면 바로 앞 계곡에서 시원한 바람을 만끽할 수 있으며, 전 객실에서 조망 가능한 가평의 자연은 공감 214만의 장점 중 하나이다.

또한 객실마다 월풀스파가 설치되어 있으며, 독립된 바비큐장이 마련돼 누구의 방해도 없이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고객들의 안락한 휴식을 위해 호텔식 침구도 완비돼 마치 특급 호텔에 온듯한 편안한 잠자리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전문세탁업체가 매일매일 침구세탁을 진행하는 등 위생면에서도 합격점을 받고 있다.

공감214펜션 관계자는 “유토와 사랑이의 깜찍한 모습 덕분인지 벌써부터 슈퍼맨이 돌아왔다 촬영지로 입소문을 타면서 문의가 늘고 있다”며 “모던리조트형 객실과 감각적인 인테리어는 물론 가평의 깊고 푸른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곳으로 방문하는 연인, 가족단위 여행객 모두에게 후회 없는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경기도 가평군 상면 임초밤안골로 214(임초리 602-1)에 위치한 공감214펜션 객실 예약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