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509/f58cadc701b587e741ad92dfa145a8d6.jpg)
[bnt뉴스 김희경 인턴기자] ‘막돼먹은 영애씨 14’ 박선호의 일상 사진이 공개됐다.
9월2일 소속사 싸이더스HQ는 공식 SNS를 통해 “좋아요는 왜 한 번만 누를 수 있을까요. 무한 좋아요, 무한 저장하고 싶은 박선호의 셀카 공개. 당장 친구 신청 누르고 한잔 콜 외치고 싶은 샤방샤방 선호. 신흥 남친짤 대주주를 꿈꾸며 다음주에 봐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9장의 사진 속 박선호는 귀여운 브이 포즈부터 차 안 셀카, 심쿵 윙크 포즈까지 각양각색 포즈와 훈훈한 비주얼로 시선을 모으는가 하면, 턱을 괴고 무심하게 카메라를 바라보거나 두 눈을 크게 뜨고 카메라를 올려다보는 모습은 흡사 영화 ‘슈렉’ 속 ‘장화 신은 고양이’를 연상하게 한다.
특히 이 사진들은 박선호의 데뷔 전과 데뷔 후 사진들로 이루어져 있지만, 모두 단정한 외모와 자연스러운 일상 속 모습들을 과시하고 있어 여성 팬들로 하여금 일명 ‘남친짤’로 불리며 사진 저장 욕구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박선호가 출연하는 tvN 월화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14’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사진출처: 싸이더스HQ 공식 트위터)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