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전 세계 소비자만족을 위해 뛰겠습니다!"

입력 2015-09-03 13:56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현대자동차가 서울 리츠칼튼 호텔에서 4일까지 '글로벌 CS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3일 회사에 따르면 올해 행사에는 38개국 현대차 서비스 대표자 60여명이 참가했다. 이 자리에서 현대차의 새로운 글로벌 서비스 슬로건 'RIGHT HERE, RIGHT CARE'가 발표됐다. 언제나 소비자를 위해 대기하고 만족을 위해 노력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또 각국의 서비스 우수 사례, 미래 자동차 시장 트렌드와 서비스 대응 전략, 접점 서비스 인력관리와 역량 개발 등을 주제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오스트리아 대리점 소속 토마스 슈타잉거는 "세계 각국의 CS 우수사례를 공유하고 다양한 차별화 프로그램 등을 접하면서 소비자를 최우선으로 하는 그룹의 경영의지를 느낄 수 있었다"고 말했다.

 현대차는 "새 글로벌 서비스 슬로건은 최고의 소비자만족도 달성을 위해 서비스 차별화를 이루겠다는 회사의 신념"이라며 "소비자 만족을 넘어 소비자 감동을 위한 혁신적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현대차, '더 뉴 맥스크루즈' 출시
▶ 현대차, 유럽 공략할 CUV i20 모터쇼에 내놔
▶ 롤스로이스, 컨버터블 던(Dawn) 기대감 증폭
▶ 브라부스, 600마력 C클래스 프랑크푸르트로 '진격'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