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영 기자] 문샷이 9월2일 YG엔터테인먼트 합정동 사옥에서 ‘문샷 피스트(moonshot feast)’의 프라이빗한 파티를 개최했다.
행사는 9월24일 문샷의 싱가폴 & 말레이시아 세포라 25개점 입점을 기념하는 것은 물론 출시를 앞두고 있는 100여개의 신제품을 가장 먼저 선보이는 행사로 수개월 전부터 업계 안팍의 큰 기대감을 모았다. 또한 업계 최초로 엔터테인먼트 사옥에서 진행되는 코스메틱 브랜드의 파티인 만큼 타 브랜드 행사에서는 만나볼 수 없는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꾸며졌다.
YG 사옥의 명물로 불리는 YG 구내식당이 ‘메이크업 키친(Makeup Kitchen)’으로 탈바꿈해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장소로 진행됐다. 행사장 곳곳에 펼쳐진 약 100여개의 신제품을 취향대로 직접 골라 메이크업 트레이에 담는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문샷 보이즈(moonshot boys)’를 통해 메이크업 시연 및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오후 6시부터는 방송 출연 이후 개성 있는 음악성을 재조명받은 대세 밴드 혁오밴드 공연과 더불어 패션 블로거이자 DJ인 페기굴드(Peggy Gould)의 스페셜 공연이 진행돼 단순한 메이크업 브랜드 행사가 아닌 문샷 제품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을 제공했다. 이와 함께 YG 푸드트럭에서 YG 아티스트들이 뽑은 베스트 메뉴를 제공하며 프로그램에 재미요소를 더했다. (자료제공: 문샷)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애프터 바캉스 ‘후 관리가 중요해~!’
▶ [뷰티이벤트] 9월 시작! 혜택 가득한 프로모션
▶ ‘국민 여동생’처럼 탱탱한 피부 가꾸기
▶ [스타뷰티 줌인] 최지우-엄현경-이지애, ‘엘레강스 메이크업’ 트렌드 분석
▶ 루비족 여배우들의 안티에이징 피부 케어 TIP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