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이린 인턴기자] 그룹 제스트의 유닛 제스트-Z(제스트 젯) 멤버들이 활동을 알렸다.
최근 제스트-Z 공식 유튜브 및 SNS 계정에는 멤버 예호가 방에 앉아 그룹 원 모어 찬스(One more chance)의 ‘널 생각해’를 부르는 영상이 게재됐다. 특히 예호는 영상 중간 4분할로 나눠진 화면을 통해 손으로 하트를 그리며 귀여운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모았다.
이어 게재된 영상에는 SHUN(슌)이 연습실로 보이는 공간에서 건반을 치며 자신의 자작곡을 열창하고 있다. 특히 이 곡에는 제스트-Z가 발매하는 신곡의 제목이 들어가 있을 뿐만 아니라, 영상 말미에는 슌이 ‘컴백’이라고 나지막이 읊조리며 향후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더불어 두 영상이 게재되기 전에는 멤버 신이 텅 빈 연습실에서 기타를 치며 그룹 god의 ‘기회를 줘’ 후렴구 부분을 커버한 영상이 공개돼 궁금증을 자아낸 바 있다.
연달아 올라온 이 세 영상은 제스트-Z의 신곡 ‘기회를 줘’의 힌트 비디오로 알려졌다. 제스트 멤버 슌 예호 신이 처음으로 유닛을 결성해 발매하는 곡인만큼, 팬들에게 더욱 많은 것들을 보여주기 위해 제작된 것,
한편 제스트-Z는 10일 유닛 싱글 ‘기회를 줘’ 발매 기념 쇼케이스 및 기자간담회를 개최하고 활발한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사진출처: 제스트-Z 인스타그램)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