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죽방전설’에 동안 외모 박광현이 죽방 고수로 출연한다.
9월7일 방송될 KBS N Sports 당구 버라이어티 ‘죽방전설’에서는 연예인 죽방 고수로 90년대의 하이틴 스타, 최강 동안 배우 박광현이 출연한다.
박광현은 지난 1997년 SBS 7기 톱탤런트 선발대회로 데뷔하여 다양한 청춘 시트콤과 ‘학교3’ 등에 출연하며 90년대 청춘스타로 자리매김했다. 그는 가수, DJ, 뮤지컬 배우까지 다재다능한 끼를 가진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동하며 평소 당구를 즐겨 치는 실력자로 알려져 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연예인 당구 고수로 박광현이 등장하자 여성 스태프들의 술렁이는 모습을 보고 이수근은 “평소 우리가 나올 때는 아는 척도 안하더니 박광현 씨 나오니까 난리가 났다”며 부러움을 나타냈다.
박광현은 불혹에 가까운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20대 청춘스타 시절 모습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어 MC들의 부러움을 샀다. 특히 박광현이 장동혁보다 2살이나 많은 형이라는 사실을 공개하자 박광현의 동안 외모에 출연진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이날 경기에 앞서 당구장에서 흔히 쓰는 잘못된 일본식 표현의 당구용어를 바로잡기 위해 ‘올바른 당구 용어 퀴즈 대결’을 펼쳤다.
‘퀴즈 대결’에 앞서 우승 상품으로 쌀이 등장하자 급화색이 도는 박광현을 보고 이수근이 “왕년에 잘 나가던 하이틴 스타가 왜 이렇게 됐느냐”며 놀렸고, 박광현은 “애 아빠가 되니 뭐니뭐니 해도 쌀이 가장 좋더라”며 쌀을 쟁취하기 위해 불타는 의지를 보였다.
한편 죽방팀의 멤버로 호기롭게 등장한 박광현의 22년 구력의 당구 실력은 7일 오후 10시 ‘죽방전설’에서 공개된다. (사진제공: KBS N Sports)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