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이린 인턴기자] 그룹 씨엔블루가 한밤 중 생중계로 팬들과 만나는 ‘신데렐라 V 위크’를 예고했다.
9월6일부터 나흘 동안 씨엔블루는 포털사이트 네이버 V앱을 통해 멤버별 개인 방송 및 팀 방송인 ‘씨엔블루 신데렐라 V 위크(CNBLUE CINDERELLA V WEEK)’를 진행한다.
멤버별 개인 방송은 오후 11시 50분에 시작돼 자정에 종료되며, 방송 종료와 동시에 개인별 티저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또 멤버 개인 방송 외에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방송을 비롯해 모든 멤버가 모여 진행하는 음원 발표 카운트다운 라이브 등 다양한 생방송을 마련할 예정이다.
씨엔블루는 2일과 3일 정규 2집 ‘투게더(2gether)’의 재킷 사진들을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관심을 집중시켰다. 은근한 노출로 성숙한 남성미를 느낄 수 있는 A버전과 몽환적인 가을 남자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B버전 재킷 사진을 차례로 공개하며 새 앨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시켰다. 또 4일 ‘신데렐라’를 콘셉트로 한 오프닝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전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씨엔블루는 14일 1년 7개월 만에 두 번째 정규 앨범 ‘투게더(2gether)’로 국내 무대에 복귀하며 타이틀곡 ‘신데렐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FNC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