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조혜진 기자] ‘막영애14’ 박선호와 조현영의 친분샷이 공개됐다.
9월8일 박선호의 소속사 싸이더스HQ 공식 SNS에는 “tvN 월화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14’(극본 명수현 한설희, 연출 한상재 윤재순, 이하 ‘막영애14’) 박선호와 조현영의 똑 닮은 데칼코마니 포즈. 상체를 숙인 자세부터 윙크, 브이 포즈까지. 귀여운 막내 사원들의 애교 가득한 셀카 보시고 오늘 하루도 ‘막요일’ 되세요”라는 글과 함께 박선호와 조현영의 사진이 업데이트 됐다.
공개된 사진 속 박선호는 귀여운 노란색 맨투맨과 깔끔한 진청바지로 풋풋한 새내기 대학생을 연상케 하고 있다. 또한 환한 미소를 지으며 상큼한 브이 포즈를 선보이고 있는 박선호는 조현영과 커플 포즈를 취하며 훈훈한 케미를 발산하는 동시에 여성 팬들의 질투를 자아내게 만들었다.
특히 박선호는 떠오르는 남친짤 신흥 대주주로 등극, 박선호의 개인 SNS에 업로드된 사진들이 조금씩 화제를 받으며 누나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이렇게 조현영과의 닮은꼴 친분샷을 공개하며 시선을 모은 박선호는 현재 ‘막영애14’에서 꽃미모를 흩날리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강탈하는 동시에 훈훈한 외모로 누나들의 사랑을 듬뿍 받는 박선호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한편 박선호가 출연하는 ‘막돼먹은 영애씨14’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사진출처: 싸이더스HQ 공식 트위터)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