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팀] 코리아듀티프리(회장 원영득)는 9월1일 남대문 1호점 매장 오픈식을 마치고 일본 최대 와이파이 렌탈업체인 ‘제넷(JENET)’에 이어 중국 최대 MVNO(이동통신재판매사업) 서비스 제공 회사인 ‘유 로밍(U Roaming)’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제넷과 유 로밍은 각각 일본과 중국 내 최대 규모의 와이파이 렌탈, USIM카드 판매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일본 및 중국을 비롯하여 대만, 홍콩, 태국 등 주요 아시아권의 대부분의 여행객들이 출국 시 필수적으로 이용하고 있다.
이에 코리아듀티프리는 제넷과 유 로밍을 이용하는 모든 여행객들에게 특별 할인 및 혜택을 제공하는 쿠폰을 배포하여 해외 관광객 모시기 경쟁에서 승리하고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제넷과 유 로밍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배포되는 코리아듀티프리의 9월과 10월 쿠폰 혜택은 첫 발행인만큼 파격적이다. 구매금액에 따라 할인 혜택을 부여하고 명품 브랜드 사은품을 증정하는 것은 물론 오전, 오후 구매고객에게 각각 무료 식사권과 음료권을 증정한다.
한편 코리아듀티프리는 9월1일 해외 관광객들이 자주 찾는 남대문점과 한국과 중국어 온라인몰을 첫 시작으로 정식으로 해외 관광객 맞이에 나섰다. 글로벌 명품 브랜드부터 K뷰티를 이끌고 있는 다채로운 코스메틱 브랜드 등을 선보일 뿐 아니라 택스 리펀드 자동화기기를 설치해 해외 관광객들을 위한 최고의 쇼핑공간으로 자리매김 중이다.
(사진출처: 코리아듀티프리)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리얼체험] 애프터 바캉스 케어에 사용한 아이소이 착한 진정수분팩
▶ [뷰티이벤트] 휴가 놓친 이들을 위한 9월 특별 이벤트
▶ 송중기-이진욱, 남자 피부도 이제는 ‘안티에이징’
▶ UHD 화면에도 매끈한 피부 자랑하는 여배우 비결은?
▶ 무도 가요제 아이유, 완벽 꿀피부 따라잡기 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