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김예나 기자] 브랜뉴뮤직 MC그리와 동갑내기 연습생 래퍼 겸 프로듀서 루달스가 그들만의 합작품인 ‘프렌즈(FRIENDS)’ 음원을 무료로 공개한다.
9월11일 소속사 브랜뉴뮤직 측에 따르면 12일 자정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 등을 통해 MC그리와 루달스의 프로젝트 곡 ‘프렌즈’ 음원을 무료로 공개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앞서 MC그리의 한층 성숙해진 모습이 잘 담긴 티저 영상으로 팬들에게 깊은 여운을 남긴 바 있는 이번 프로젝트 곡 ‘프렌즈’는 공개 전부터 MC그리가 이 곡을 통해 어떤 랩을 선보이게 될지 많은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다.
MC그리의 현재를 검증할 수 있는 첫 작업물이자 프로듀싱까지 맡은 18살 동갑내기 연습생 래퍼 루달스의 타이트한 랩 실력까지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프렌즈’는 브랜뉴뮤직에서 데뷔를 준비 중인 많은 연습생들의 실력과 가능성을 대중에게 공개적으로 검증받기 위해 준비한 ‘세미 아티스트 프로젝트’ 첫 번째 결과물이다.
아직 어리지만 그 누구보다 뜨거운 이들의 힙합에 대한 열정을 정식 데뷔 전 느껴보는 계기는 물론 브랜뉴뮤직의 미래까지 점쳐볼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MC그리와 루달스의 ‘프렌즈’의 뮤직비디오는 오늘(11일)오후 10시 방송될 ‘브랜뉴TV’에서 선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브랜뉴뮤직)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