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예나 기자] 본격적인 가을 날씨가 찾아온 가운데 아우터를 구비하려는 이들의 고민이 늘어나고 있다.
편하게 입고 벗을 수 있는 간절기 아이템으로 빼 놓을 수 없는 아이템은 다름 아닌 라이더 가죽 재킷.
어떠한 아이템과 매치해도 두루 잘 어울리는 라이더 가죽 재킷은 공식석상에 오르는 스타들의 스타일에서도 눈에 띈다.
센스 있는 스타일링으로 플래시 세례를 받은 원더걸스의 유빈, 포미닛의 현아, 김소은의 라이더 가죽 재킷 스타일링을 살펴보자.
#원더걸스#유빈
9월8일 열린 Mnet ‘언프리티 랩스타’ 제작발표회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패션으로 등장한 유빈은 블랙 크롭 톱에 무릎 슬릿이 돋보이는 스키니진을 매치했다.
이에 라이더 가죽 재킷을 더한 뒤 화이트 스니커즈로 발끝을 마무리했다. 이는 힙합 스타일에서 가장 많이 찾아볼 수 있는 기본적인 스타일링 공식.
#포미닛#현아
9월10일 열린 SJYP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행사장에서 오버사이즈의 라이더 가죽 재킷으로 눈길을 끈 현아는 스트리트 느낌을 잘 살린 패션을 선보였다.
그레이 슬리브리스에 크롭 진을 매치한 뒤 이를 더한 것. 이에 앵클 부츠로 발끝을 마무리하며 감각적인 룩을 완성했다.
#밤선비#김소은
9월9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에서 죽음을 맞는 혜령의 모습으로 열연을 펼치며 극에서 하차한 김소은은 행사장에서 센스 있는 라이더 가죽 재킷 룩을 선보였다.
그는 화이트 톱에 블랙 진을 매치한 뒤 라이더 가죽 재킷을 매치한 것. 이에 블랙 시계를 더해 포인트를 줬다.
Editor Pick
간절기 필수 아이템 가죽 라이더 재킷을 구비하자. 다양한 디자인에 따라 각각의 무드를 살릴 수 있다.
지퍼 디테일, 실루엣 등의 미묘한 차이에 따라 스타일링을 달리할 수 있다. 각자의 체형에 걸맞은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 스타일링 비법이다.
(사진출처: 레미떼,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중추가절, ‘앞치마’ 스타일링
▶ 입추 지나 벌써 가을, ‘마르살라’로 물든 연예계
▶ ‘수트+운동화’ 멋을 아는 남자들
▶ ‘야누스의 얼굴’ 데님, 그 묘한 매력
▶ 라이더 가죽 재킷에 머플러를 더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