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옥 기자/사진 황지은 기자] 미담 코스메틱이 중국 시장 공략을 본격화하기 위해 ‘2015 광저우 국제 미용 박람회’에 참가해 호평을 받았다.
미담 코스메틱은 B2B, 클로제닥터, 클로제미담, Dr. MJ, Dr. MK, 로쥬키스, 로트리를 전개하고 있으며 한방, 코스메슈티컬, 내추럴케어 등 다양한 라인의 제품들을 선보여 해외 바이어들의 뜨거운 관심이 모아졌다.
특히 전문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클로제닥터의 경우 피부전문가, 한의학박사들의 노하우를 담은 다양한 임상테스트를 통해 피부 주름 개선 효과와 모공 관리에 뛰어난 효과를 보이는 우수한 제품력으로 한국 화장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렸다.
한편 16회를 맞이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화장품 미용 전문박람회인 ‘2015 광저우 국제 미용 박람회’에는 올해 20개국, 2500개사 참가했으며 ‘중국 상하이 미용박람회’, ‘홍콩 코스모프로프 아시아’와 더불어 중국 및 아시아 지역의 대표적인 미용전시회로 꼽힌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리얼체험] 애프터 바캉스 케어에 사용한 아이소이 착한 진정수분팩
▶ 꽃미모로 올킬! 예쁜 남자의 조건
▶ 무도 가요제 아이유, 완벽 꿀피부 따라잡기 1,2,3
▶ [스타뷰티 줌인] 여진구-이기광-김민재, 남자들의 ‘스트롱 메이크업’ 스타일
▶ 김희애-전지현, 연예계 ★들의 꿀피부가 탐난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