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509/59647580adf2c97cc284ce82204b232e.jpg)
[bnt뉴스 김희경 인턴기자] ‘애인있어요’ 김현주가 여심마저 빼앗을 마성의 매력을 예고한다.
9월20일 SBS 주말드라마 ‘애인있어요’(극본 배유미, 연출 최문석) 측은 김현주가 스쿠터를 타고 있는 장면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현주는 워커 홀릭 커리어우먼의 도해강과 사뭇 다른 모습의 캐주얼한 차림으로 스쿠터 위에 앉아 있어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최근 진행된 촬영에서 김현주는 다소 위험할 수 있는 스쿠터 장면도 유쾌하게 소화, 화기애애한 촬영 분위기를 이어갔다는 후문이다.
19일 방송된 장면에서 해강은 진언(지진희)과 이혼한 후 중국으로 향하던 중 쌍둥이 동생 독고용기로 오해를 받아 사고를 당하게 됐다.
이로 인해 기억을 잃은 해강은 백석(이규한)에 의해 발견되면서 독고용기의 삶을 살아가게 된 만큼 오늘 방송에서 선보일 그녀의 새로운 활약에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한편 김현주가 출연하는 ‘애인있어요’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제공: 씨그널엔터테인먼트그룹)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