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가 지난 19일 서비스 기술력 증진과 소비자 만족도 향상을 위해 '제10회 혼다 서비스 스킬 콘테스트'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혼다에 따르면 이번 경연은 '소비자 만족(CS) No.1'을 지향하는 서비스 품질 확보를 위해 마련했다. 대회는 평택 PDI 내 '혼다 트레이닝 센터'에서 진행됐다. 필기와 실기 시험을 치렀다. 실기는 기술 부문, 개인 및 단체전, 부품 부문, BP(판금, 도장), 서비스 어드바이저 부문 등으로 나눠 경합했다.
전국 공식 판매사에서 선발된 52명의 테크니션을 포함해 약 220여명이 참석했다. 개인 기술 부문에선 D3모터스, 단체 기술 부문에선 안호모터스가 우승을 차지했다. 부품 부문은 D3모터스, BP는 비전모터스, 서비스 어드바이저는 KCC 모터스가 각각 이름을 올렸다.
대회 우승자들에겐 12월에 개최하는 아시아 대회 한국대표 출전 자격이 주어진다. 본사의 기술 센터 방문 및 혼다 박물관 참석 등 다양한 일정을 소화한다. 또 각국의 대표들과 함께 기술력과 서비스 정신을 공유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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