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서비스 스킬 콘테스트 열어

입력 2015-09-22 14:45  

 혼다코리아가 지난 19일 서비스 기술력 증진과 소비자 만족도 향상을 위해 '제10회 혼다 서비스 스킬 콘테스트'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혼다에 따르면 이번 경연은 '소비자 만족(CS) No.1'을 지향하는 서비스 품질 확보를 위해 마련했다. 대회는 평택 PDI 내 '혼다 트레이닝 센터'에서 진행됐다. 필기와 실기 시험을 치렀다. 실기는 기술 부문, 개인 및 단체전, 부품 부문, BP(판금, 도장), 서비스 어드바이저 부문 등으로 나눠 경합했다. 

 

 전국 공식 판매사에서 선발된 52명의 테크니션을 포함해 약 220여명이 참석했다. 개인 기술 부문에선 D3모터스, 단체 기술 부문에선 안호모터스가 우승을 차지했다. 부품 부문은 D3모터스, BP는 비전모터스, 서비스 어드바이저는 KCC 모터스가 각각 이름을 올렸다. 



 대회 우승자들에겐 12월에 개최하는 아시아 대회 한국대표 출전 자격이 주어진다. 본사의 기술 센터 방문 및 혼다 박물관 참석 등 다양한 일정을 소화한다. 또 각국의 대표들과 함께 기술력과 서비스 정신을 공유한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기아차 K5 왜건, 터보 및 PHEV 탑재한다

▶ [르포]자동차의 지옥, 노르트슐라이페를 가보니

▶ 슈퍼레이스 7전, 정연일 폴투피니시로 시즌 첫 우승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