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팩’ 하나로 끝내는 간편 홈 스킨케어 방법

입력 2015-09-23 20:06  


[송은지 기자] 성별, 나이와 관계없이 사람들은 ‘깨끗한 피부’를 소망한다.

하지만 바쁘게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피부 관리는 사치에 가깝다. 그러다보니 꾸준한 피부 관리의 중요성은 잘 알고 있지만 실천하지 못하는 이들이 적지 않다.

깨끗한 피부를 원하지만 관리에 충분한 시간을 투자하기 어렵다면 라이스팩 같은 ‘마스크팩’을 사용해보자. 간편하지만 효과적인 홈 스킨케어를 원하는 이들을 위해 알고 있으면 유용한 마스크팩 관련 정보들을 소개한다.

▶ 마스크팩, 간편한 홈 스킨케어를 위한 ‘잇(it)’ 아이템


간편한 홈 스킨케어를 추구하는 이들에게 마스크팩은 무척이나 고마운 아이템이다. 사용법이 간단할 뿐만 아니라 짧은 시간 내에 종합적인 스킨케어 효과를 기대할 수 있기 때문.

여러 단계에 거친 스킨케어가 번거로워 피부 관리에 소홀했다면 마스크팩을 활용해 보자. 고농축 에센스의 성분이 피부에 직접적으로 닿는 만큼 여러 스킨케어 제품을 사용한 것 이상의 관리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다.

▶ 마스크팩, 제대로 골라 사용하고 싶다면?


트러블 걱정 없이 안전하게 마스크팩을 사용하고 싶다면 성분을 꼼꼼하게 따져 보자. 이때 에센스는 물론 피부에 직접적으로 닿는 시트의 성분까지 체크해야 한다.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마스크팩을 원한다면 쌀팩처럼 천연성분으로 제작된 시트 마스크팩을 선택하는 것이 현명하다.

▶ 마스크팩, 200% 활용하기


01 올바른 마스크팩 보관법 익히기 마스크팩을 보관할 때는 에센스가 한 쪽으로 치우치지 않도록 눕혀둘 것. 쌀팩처럼 에센스와 시트가 별도 포장되어 있는 제품이라면 보관 방법에 신경 쓸 필요가 없어 편리하다.
02 피부결 정돈 후 사용하기 마스크팩을 부착하기 전 토너나 각질제거제 등을 이용해 각질 및 피부결을 정리하면 에센스의 유효성분 흡수율을 높일 수 있다.
03 권장 사용시간 지키기 마스크팩을 너무 오랜 시간 붙이고 있을 경우 에센스가 말라 오히려 피부가 더 건조해질 수 있다. 따라서 쌀팩처럼 천연성분으로 제작된 시트 마스크팩이 아니라면 권장사용시간인 15~20분을 꼭 지키는 것이 좋다.

▶ 요즘 뜨는 마스크팩은?
- 라미화장품 ‘리얼 이팅 마스크(REAL 97% RICE PAPER EATING MASK PACK)’


간편하지만 완벽한 홈 스킨케어를 추구하는 뷰티족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이팅팩으로는 라미화장품의 ‘리얼 이팅 마스크(REAL 97% RICE PAPER EATING MASK PACK)’이 대표적. 리얼 이팅 마스크는 쌀을 주원료로 사용해 ‘라이스팩’, 혹은 ‘쌀팩’이라는 애칭으로 더 유명하다.

라미 리얼 이팅 마스크의 가장 큰 특징은 쌀을 주원료로 만든 천연 라이스페이퍼를 마스크시트로 사용했다는 점. 여기에 레시딘으로 캡슐화시킨 rh-EGF와 식물줄기세포, 박태기, 발효홍삼 등 다양한 한방성분을 함유한 에센스가 더해져 단시간 내 복합적인 피부 관리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사진출처: 라미화장품,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무도 가요제 아이유, 완벽 꿀피부 따라잡기 1,2,3
▶ 건성-지성-민감성, 피부 유형별 기초 케어 제품 선택 가이드
▶ 송중기-이진욱, 남자 피부도 이제는 ‘안티에이징’
▶ [스타뷰티 줌인] 여진구-이기광-김민재, 남자들의 ‘스트롱 메이크업’ 스타일
▶ ‘채널 소시’ 태연 셀프 네일 따라잡기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