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509/b75b65101050fbd2d93d72cd5fecc353.jpg)
[bnt뉴스 김예나 기자] ‘발칙하게 고고’ 꽃고딩 5인방이 추석 인사를 전했다.
9월26일 KBS2 새 월화드라마 ‘발칙하게 고고’(극본 윤수정 정찬미, 연출 이은진 김정현) 출연 배우들의 추석 인사가 담긴 친필 메시지가 공개됐다.
사진 속에는 정은지(강연두 역), 이원근(김열 역), 채수빈(권수아 역), 차학연(하동재 역), 지수(서하준 역) 등 드라마 주역들이 한데 모여 있다. 이들은 예비 시청자들을 향해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즐거운 한가위 보내세요” 등 애정 가득한 친필 메시지가 담겨 있어 보는 이들의 미소를 짓게 만든다.
특히 극중 꽃고딩 5인방의 상큼한 비주얼과 톡톡 튀는 메시지가 10대 청춘들의 청정 매력을 돋보이게 해 드라마를 향한 기대까지 높이고 있다. 이에 본격 출격을 앞둔 ‘발칙하게 고고’가 시청자들의 마음을 어떻게 사로잡을지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한편 명문대 입학을 위해 치열하게 경쟁하는 세빛고를 배경으로 절대 섞일 수 없는 두 집단의 열여덟 청춘들이 겪는 성장통과 풋풋한 감정을 고스란히 담아낸 ‘발칙하게 고고’는 내달 5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콘텐츠K, (유)발칙하게고고문화산업전문회사)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