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아이콘 데뷔 하프 앨범 ‘웰컴 백(WELCOME BACK)’ 카운트다운이 시작됐다.
9월30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블로그를 통해 아이콘 데뷔 앨범 ‘웰컴 백’ 음원과 뮤직비디오의 카운터 이미지를 공개했다.
‘아이콘-데뷔 하프 앨범 웰컴 백 카운터(iKON-DEBUT HALF ALBUM WELCOME BACK COUNTER)’라는 타이틀의 카운터 이미지에는 온, 오프라인 발매 시기 및 뮤직비디오 공개 일정이 명시돼 있다. 특히 이미지 속 캐주얼한 스포티룩을 입고 있는 아이콘 멤버들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번 데뷔 하프 앨범에는 선공개 싱글 ‘취향저격’을 포함해 총 6곡이 수록될 전망이다. 타이틀곡으로는 ‘리듬 타(RYTHM TA)’와 ‘에어플레인(AIRPLANE)’이 더블 타이틀곡으로 정해졌다. 멤버 비아이(B.I)와 바비(BOBBY)가 이번 앨범의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했으며, 구준회 역시 타이틀곡 ‘리듬 타’ 공동 작곡에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아이콘 데뷔 하프 앨범 ‘웰컴 백’ 음원과 더블 타이틀곡 ‘리듬타’ ‘에어플레인’ 뮤직비디오는 내달 1일 자정 공개되며, 5일 오프라인 발매된다. 또 아이콘은 10월3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 경기장에서 데뷔 콘서트 ‘쇼타임(SHOWTIME)’ 개최, 오랫동안 데뷔를 기다리고 응원해준 팬들에게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