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희영 기자 / 사진 배진희 기자]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기업 (주)글로빅스가 9월24일부터 9월26일까지 태국에서 열린 ‘비욘드 뷰티 아세안 방콕 2015(BEYOND BEAUTY ASEAN BANGKOK 2015)’에 참가했다.
이번 ‘비욘드 뷰티 아세안 방콕 2015’에 참가한 (주)글로빅스는 아기자기한 제품 구성력을 내세운 기업 이미지를 강조하며 박람회에 참가한 관람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글로빅스의 메인 제품인 ‘클린 팝(clean pop)’은 일상 세안뿐 아니라 모공 속 노폐물과 화장잔여물을 말끔히 클렌징해 자극 없이 맑고 깨끗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이다.
발명특허 기술인 ‘완벽한 4D 모션’은 브러쉬 헤드가 15도씩 좌우로 회전하고 1만 3천 번 이상 소닉바이브레이션을 일으키는 독보적 기술로 보다 효과적인 스킨케어 관리가 가능하게 한다. 또한 100% NBR 퍼프는 손의 세균과 자극 없이 메이크업 할 수 있게 도와준다.
◆ 글로빅스(주) 소개

(사진출처: 글로빅스 클린팝 공식홈페이지)
글로빅스 주식회사는 3년의 연구를 통해 메인 제품인 전동 세안 브러쉬인 클린 팝을 개발했으며 고유의 기술과 꾸준한 연구 개발을 통해 미용기기 분야에서 돋보이는 성장을 보이고 있는 기업이다. 건강한 아름다움을 모토로 국내뿐 아니라 이탈리아, 독일, 터키, 중국 등 세계로 뻗어나가는 스킨케어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

(사진출처: 2015 태국 비욘드 뷰티 아세안 박람회 공식홈페이지)
한편 이번 ‘비욘드 뷰티 아세안 방콕 2015’ 박람회는 57개국 8200여 명이 참관했으며 220여 개의 스킨케어, 메이크업, 헤어, 스파 등 다양한 뷰티 업체들이 참여해 새로운 뷰티 산업의 흐름을 파악할 수 있는 장으로 진행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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