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양다일이 오늘(1일) 첫 솔로 싱글 ‘널’로 전격 데뷔한다.
10월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널’과 수록곡 ‘스테이 위드 유(Stay With You)’를 담은 양다일 첫 솔로 싱글 앨범이 공개된다.
앞서 3월 프로듀서 정키와의 합작품 ‘우린 알아’로 존재감을 각인 시킨 양다일은 이후 미스에스 강민희와 함께한 듀엣 싱글 ‘놀이’를 발표하는 등 활발한 음악 활동을 통해 보컬리스트로서의 가능성을 인정받아왔다.
이번 첫 솔로 데뷔곡 ‘널’은 양다일이 직접 작사, 작곡을 통해 싱어송라이터의 자질을 선보인 곡으로 이별 후 오랫동안 혼자만의 시간에 익숙해진 한 남자가 느끼는 복잡 미묘한 감정들을 잘 끌어올린 곡이다.
또 수록곡 ‘스테이 위드 유’는 최근 신곡 ‘GVO’를 발표한 같은 소속사 브랜뉴뮤직 동료 래퍼 캔들이 만들고 피쳐링까지 참여한 얼반 알앤비곡으로 양다일의 보컬과 캔들의 랩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곡이다.
이에 대해 소속사 측은 “양다일은 이번 첫 솔로 데뷔곡 ‘널’로 시작해 앞으로 다양한 음악으로 대중에게 다가갈 예정이다”며 “양다일의 이번 첫 행보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양다일의 데뷔곡 ‘널’은 오늘(1일) 정오를 기점으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제공: 브랜뉴뮤직)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