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조혜진 기자] 배우 기은세가 ‘팔로우 미6’에서 역대급 럭셔리 라이프를 공개한다.
10월1일 방송될 패션앤 ‘팔로우미6’에서는 SNS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인물의 패션 뷰티 노하우를 소개하는 ‘팔로우 헐(Follow her)’ 코너를 새롭게 선보인다.
첫 번째 주인공으로는 수지 메이크업 튜토리얼 영상으로 화제를 모은 기은세의 일상이 공개된다. 기은세는 SNS에서 약 3만8천명의 팔로워를 보유하며 화보 같은 일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날 기은세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거실부터 모던한 느낌이 물씬 나는 주방, 카페를 연상케 하는 테라스 등 호텔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스위트룸 같은 집을 직접 공개할 예정.
최근 진행된 녹화 중 기은세의 럭셔리 라이프를 지켜보던 MC 아이비와 지나, 황승언 모두 입을 다물지 못 할 정도였다는 후문이다. 특히 직접 제작한 슈즈룸에 100켤레에 육박하는 화려한 색상의 구두가 진열되어 있는 모습을 본 아이비는 “지금은 많이 팔았지만 나도 꽤 된다”며 귀여운 경쟁심을 드러내기도 했다.
또한 이 코너에서는 기은세의 단계별 뷰티팁도 만나볼 수 있다. SNS에서 수없이 질문 받은 제품뿐만 아니라 물광 연출 기초케어부터 투명 메이크업까지 직접 선보이는 기은세의 내추럴 뷰티 팁이 낱낱이 공개된다.
한편 기은세의 럭셔리한 뷰티라이프는 오늘(1일) 오후 9시 ‘팔로우미6’에서 공개된다. (사진제공: 패션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