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유에(GOU:E), ‘2015 방콕 비욘드 뷰티 아세안’에서 이목 집중

입력 2015-10-01 19:08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김희영 기자 / 사진 배진희 기자] 토탈 데일리 스킨케어 브랜드 고유에(GOU:E)가 태국에서 열린 ‘비욘드 뷰티 아세안 방콕 2015(BEYOND BEAUTY ASEAN BANGKOK 2015)’에 참가해 눈길을 끌었다.

9월24일부터 9월26일까지 3일간의 일정으로 진행된 이번 박람회에서 고유에는 여성들의 주요 관심사인 안티에이징과 리프팅을 결합시킨 제품을 내세우며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를 세계인들에게 각인시켰다.


고유에의 주요 제품인 ‘울트라 필업 리프팅 앰플’은 순도 99% 탄력성분을 응축한 녹는 실과 순도 100% 항산화 캡슐이 함유된 제품으로 리프팅과 함께 피부 탄력을 밀도 있게 채워주는 제품이다. 히알루론산과 특허 받은 펩타이드 성분이 들어있어 생기 있는 얼굴을 만들어 준다.

◆ 고유에 소개


(사진출처: 일동제약 고유에 공식홈페이지)

일동제약 고유에는 타고난 고유의 아름다움을 새롭게 태어나게 한다는 철학을 담아 탄생한 브랜드다. 모델인 배우 전인화가 브랜드 기획부터 제품 개발까지 참여해 화제가 됐으며 홈쇼핑을 시작으로 세계로 뻗어나가는 코스메틱으로 성장하고 있다.


(사진출처: 2015 태국 비욘드 뷰티 아세안 박람회 공식홈페이지)

한편 이번 ‘비욘드 뷰티 아세안 방콕 2015’ 박람회는 57개국 8200여 명이 참관했으며 220여 개의 스킨케어, 메이크업, 헤어, 스파 등 다양한 뷰티 업체들이 참여해 새로운 뷰티 산업의 흐름을 파악할 수 있는 장으로 진행됐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김사랑-이요원-이청아, 주름을 잡아주는 스킨케어 노하우
▶ [#스타 #헤어] 초아-태연-혜리, 헤어에 ‘색’을 입히자
▶ ‘국민 여동생’처럼 탱탱한 피부 가꾸기
▶ [스타뷰티 줌인] 선미-장재인-김소현, 여스타들의 3色 메이크업 스타일
▶ 송중기-이진욱, 남자 피부도 이제는 ‘안티에이징’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