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조혜진 기자] ‘마을-아치아라의 비밀’ 온주완 포스터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10월6일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SBS 새 수목드라마 ‘마을-아치아라의 비밀’(극본 도현정, 연출 이용석) 온주완이 포스터 촬영에 한창인 사진 4장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있다.
공개된 사진 속 온주완은 깔끔한 정장과 댄디한 헤어스타일로 아치아라의 황태자로 완벽 변신해 눈길을 모은다. 특히 시크한 눈빛과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로 상남자의 매력을 발산하는가 하면, 미스터리 스릴러라는 장르답게 비밀스러운 포즈를 취하는 등 임팩트 있는 서기현 캐릭터의 특징을 섬세하게 표현해 앞으로의 극 활약에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날 그는 촬영에 돌입하자마자 놀라운 집중력으로 캐릭터에 100% 몰두한 것은 물론, 대기 중인 시간에도 끊임없이 표정과 포즈에 대해 연구하는 등 프로다운 모습으로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평화로운 마을 아치아라에서 발견된 백골의 시신을 둘러싼 사건과 마을 속에 숨겨져 있던 오랜 비밀을 파헤치는 과정을 담은 ‘마을-아치아라의 비밀’은 7일 오후 10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출처: 윌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