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510/d28447665ff81febbc3effe39e63dba7.jpg)
[bnt뉴스 이린 인턴기자] 방송인 전현무가 ‘개콘-니글니글’을 통해 친정 KBS로 돌아온다.
10월11일 방송될 KBS2 ‘개그 콘서트’(이하 ‘개콘’) 니글니글에서는 전현무가 ‘개콘-니글니글’의 스페셜 게스트로 무대 위에 선다.
‘니글니글’은 두 자뻑남 이상훈과 송영길의 더티섹시 개그로 장안의 화제를 모으고 있는 코너. ‘뇌섹남’ 다운 입담과 개그맨 못지않은 센스, 여기에 깨방정 막춤과 같은 자신만의 댄스 영역까지 소유한 전현무가 ‘니글니글’과의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어떻게 소화해낼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
7일 KBS 여의도 신관 공개홀에서 진행된 ‘개콘’ 녹화 현장에 전현무가 사전 예고 없이 깜짝 등장하자 관객들은 떠나갈 듯이 열광적인 환호와 박수갈채를 보냈다. 흰 숏팬츠와 민소매 차림, 단발머리를 하고 나타난 전현무는 관객들의 기대 이상의 반응에 니글니글 댄스를 열정적으로 소화했다는 후문이다.
KBS 관계자는 “전현무가 ‘니글니글’과 함께 최고의 무대를 합작했다. 마치 3년 만에 친정에 돌아온 기쁨을 온 몸으로 보여주는 듯 했다”며 “개그맨 이상훈과 도플갱어로 등장하여 더티 섹시 개그를 선보인 전현무의 모습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니글니글’과 전현무의 콜라보 무대는 11일 오후 9시15분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출처: KBS ‘개콘’ 공식 페이스북)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