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비투비 신곡 ‘집으로 가는 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10월11일 자정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유투브 채널 및 SNS를 통해 7집 미니 앨범 타이틀곡 ‘집으로 가는 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이번 티저 영상은 고교 복싱챔피언 정일훈이 극의 중심으로 스토리를 이끈다. 정일훈은 친구인 임현식, 이창섭과 여느 또래처럼 순수하게 한강변을 뛰어 다니고 가난하지만 화목한 가족과 함께 평범한 일상을 살아간다.
하지만 영상은 재개발 철거민들의 농성으로 급반전을 맞이하고, 엄마를 지키기 위해 각목을 맞고 쓰러지는 정일훈의 가슴 아픈 사연이 그려진다. 영상 말미 미묘하게 변하는 정일훈의 섬세한 감정 표현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잡아끌며 뮤직비디오 영상 풀버전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또 쓸쓸한 허밍과 한숨 섞인 도입부, 폭발하는 비투비 멤버들의 고난이도 화음은 영상과 맞물려 한층 드라마틱함을 더해 비투비의 역대급 발라드 타이틀에 대한 자신감을 확인케 하는 대목.
이처럼 ‘집으로 가는 길’을 통해 이들이 그려나갈 사춘기 10대들의 우정과 가족애, 그 속에서 포기하지 않는 희망을 노래할 비투비가 이번 가을 또 한 번 대중의 심장을 울리는 진한 감동을 선사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끝으로 컴백 전 콘텐츠 공개를 모두 마친 비투비는 오늘(11일) 오후 11시 포털사이트 네이버 V앱 라이브로 7집 미니 앨범 ‘아이민(I Mean)’ 발매 기념 특별 방송을 열고 팬들과 만난다.
이 방송에서 비투비는 멤버들이 직접 밝히는 새 음반 준비과정과 비하인드 스토리, 그리고 신곡 ‘집으로 가는 길’ 일부 라이브 가창을 최초로 선보이며 컴백 한 시간 전부터 팬들과 함께하는 뜨거운 분위기 몰이에 나설 예정이다. 전곡 음원 공개는 12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이뤄진다. (사진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