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510/b936cbbbdfbb0e845dc720100c3a9336.jpg)
[bnt뉴스 김예나 기자] 혼성 듀오 신현희와김루트가 새 싱글 앨범을 발표한다.
10월1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현희와김루트 새 디지털 싱글 ‘짝사랑은 힘들어’ 음원을 공개한다.
신곡 ‘짝사랑은 힘들어’는 누구나 한 번쯤 겪었을 법한 짝사랑의 경험을 노래한 곡이다. 신나는 멜로디와 유쾌한 가사가 많은 사람들의 공감대를 끌어내며 반복되는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가장 큰 특징이다.
또 이번 신곡은 좋아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고백하고 쫓아다닐지, 그냥 마음을 숨긴 채 속을 태울지 귀여운 고민을 담은 곡이다. 자신의 마음을 몰라주는 상대에게 서운함과 눈치가 너무 없다며 한탄하는 내용이 인상적이다.
잔잔하게 시작하는 도입부에서 후렴구로 진행될수록 점차 고조되면서 화자의 내적 갈등과 커지는 마음을 드라마틱하게 표현했다. 특히 이번 앨범의 앨범커버 디자인 및 작화는 보컬 신현희가 손수 작업한 것으로 평소 패션과 그림에 재능을 보이는 그의 센스가 돋보인다.
한편 신현희와김루트는 내달 1일 결성 3주년을 기념하는 생일파티 공연 기획 중이다. (사진제공: 디오션뮤직)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