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리 기자] 모델 이현이가 천연 기능성 화장품 아이소이의 광고 모델로 발탁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천연 기능성 화장품 아이소이는 이현이와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하고 화장품 전체성분의 중요성을 함께 알려나갈 계획이다. 현재 임신 중으로 곧 출산을 앞두고 있는 모델 이현이는 임산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화장품을 찾던 중 아이소이 제품을 직접 사용하게 되면서 아이소이와 인연을 맺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공개된 스틸에서 그는 변함없는 톱모델 포스를 선보였다. 특히 잡티 없이 깨끗한 피부가 눈길을 끌었다. 임신으로 인해 관리가 쉽지 않은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깨끗한 피부를 선보여 주변 여성 스태프들의 부러움을 샀다는 후문이다. 그의 물오른 피부는 화보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또한 모델 이현이는 앞으로 아이소이와 함께 화장품 구매 시 전체성분을 확인하고 제품을 선택하자는 ‘화장품 전체성분의 힘 캠페인’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화장품 전체성분의 중요성을 직접 경험한 그는 이를 주변 사람들에게 널리 알리고 싶다 애정을 밝힌 바 있다.
한편 아이소이는 석유계면활성제, 화학합성방부제, 인공향, 인공색소 등 인체 유해의심성분을 식물성 성분으로 대체한 천연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다. 3천 송이 장미에서 단 1ml만을 얻을 수 있는 특상품 불가리안 로즈 오일을 넣어 빠른 피부 개선 효과를 나타내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제공: 아이소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스타들의 공항뷰티, 그것이 궁금해!
▶ 대체 무슨 뜻이야! 피부 미용 성분 백과에 주목
▶ 김희애-전지현, 연예계 ★들의 꿀피부가 탐난다면?
▶ ‘내겐 너무 가까운 그대’ 이어링과 메이크업의 상관관계
▶ 정용화-키-데니안, ‘동안 美男’의 피부 변천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