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이(중국)=사진팀] 기능성화장품으로 유명한 HP&C(에이치피앤씨, 대표 김홍숙)의 테라비코스는 10월16일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2015 상하이 아시아 브랜드 어워즈’에서 글로벌 코스메틱 부문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비앤티월드가 개최하고 아시아중앙위원회가 주관한 2015 상하이 아시아 브랜드 어워즈(2015 Shanghai Asia Brand Awards)는 10월16일 금요일 오후 6시부터 중국 상하이 푸동 메리어트 EAST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아시아 산업을 선도하고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해 산업발전에 이바지한 아시아 각국의 프리미어 브랜드들을 격려하고 그 공로에 대한 시상을 진행했다. 행사 간에는 HP&C 김홍숙 대표가 직접 참석해 트로피를 수상하였다.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부문에 선정된 HP&C의 테라비코스는 현대인의 피부 고민에 과학적으로 접근하고 분석하여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든 것이 특징이다. 제약전문기업의 노하우를 담아 개발한 저자극 화장품이 주력 상품으로 한국 화장품의 기능을 극대화 시켰다는 평이다.
한편 2015 상하이 아시아 브랜드 어워즈는 미스퍼스트, 미스 아시아 어워즈 조직위원회의 후원 속에 치러졌다. 또한 상하이 현지의 주요 방송 매체, 셀러브리티, 모델, 뷰티 등의 산업 관계자들이 대거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