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510/0bb7fe43100a341d81383d0cc1f54a88.jpg)
[bnt뉴스 이승현 인턴기자] 그룹 롱디가 신곡 ‘오드아이’를 발표했다.
10월19일 신스팝 그룹 롱디(LONG:D)가 새 디지털 싱글 ‘오드아이’를 발표하며 또 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소속사 디오션뮤직 측에 따르면 ‘따뜻해줘’ ‘취향수집’을 통해 인지도를 쌓은 롱디는 ‘오드아이’를 통해 기존의 팝적인 색채와 더불어 일렉트로닉 소울을 선보이는 아티스트로 거듭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신곡 ‘오드아이’는 남들과 달라서 이해 받지 못한다고 느끼는 사람의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훌쩍 커버린 모습과 달리 아직 성숙하지 못한 청춘의 모습을 담고 있다.
이와 관련 관계자는 “롱디는 소울풀한 전자음악을 꾸준히 시도할 예정이다. 힙합과 칠트랩 베이스의 영향을 받은 이번 트랙은 트렌디한 요소를 결합하면서도 독창적인 색을 유지하여 음악을 좋아하는 리스너들 사이에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롱디는 이번 선공개 곡 ‘오드아이’를 포함한 미니 앨범을 11월 발매할 예정이며 이후 공연 및 페스티벌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사진제공: 디오션뮤직)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