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리뷰] 女 모델들의 ‘이니스프리 진저 오일 세럼’ 리얼 품평기

입력 2015-10-22 10:00   수정 2015-10-22 10:30


[김희영 기자] 앞서가는 트렌드 리더인 여자 모델 3인의 ‘이니스프리 진저 오일 세럼’ 리얼 품평기.

쌀쌀해지는 날씨 속에 손이 가는 뷰티 아이템도 여름과 확연히 달라졌다. 피지와 모공 관리에 집중된 케어에서 보습에 초점을 맞춘 아이템의 인기가 올라가고 있는 것. 체계적인 피부 관리를 강조하며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기 위한 기초 제품들이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다.

패션쇼는 물론 영화, 드라마, CF 등 다재다능한 끼로 스타 대열에 합류한 모델들은 다양한 도전에 걸맞은 외모를 가꾸기 위해 철저한 관리를 이어가고 있을 터. 항상 트렌드를 마주하는 여자 모델들에게 ‘이니스프리 진저 오일 세럼’ 품평을 요청했다. 향부터 텍스처, 변화하는 피부 상태까지 꼼꼼히 확인했던 진저 오일 세럼 품평을 들어봤다.    

모델 정소현
“오일리한 텍스처로 피부 보습에 탁월한 제품”

1. 본인의 피부 타입은? 민감한 복합성 피부.
2. 가을과 겨울철 사용하는 필수 뷰티 제품은? 계절에 따라 복합적인 피부 상태를 갖고 있지만 날씨가 쌀쌀해질 때면 페이스 오일을 필수로 사용한다.
3. 중요하게 생각하는 스킨케어 단계가 있다면? 다음 단계 제품의 흡수를 돕는 스킨은 중요한 단계다. 스킨과 마찬가지로 수분감과 영양을 주는 세럼과 에센스 사용도 중요한 단계로 꼭 실천해주고 있다.
4. 세럼의 필요성은? 스킨 사용 이후 피부에 수분을 제외한 영양을 채워주는 제품이기 때문에 꼭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편.
5. 이니스프리 진저 오일 세럼을 사용해본 소감은? 생강으로 만든 제품인데 향이 자극적이지 않아서 놀랐다. 또 처음 발랐을 때 텍스처는 가볍지만 바르고 나서 나타나는 오일리한 사용감이 인상 깊었다.
6. 기존 세럼 제품들과 다른 점을 꼽으라면? 다른 세럼은 바르고 나서 촉촉함이 덜하기 때문에 크림을 꼭 발라 줘야 하는데 이 제품은 다른 제품을 굳이 바르지 않아도 충분했다. 아무래도 진저 오일 덕분인 듯.
7. 이니스프리 진저 오일 세럼을 간략하게 정의하자면? 건조한 피부에 강력한 힘이 되는 세럼!
8. 추천하고 싶은 사람은? 365일 건조한 피부를 가진 엄마께 선물해 드리면 좋아하실 것 같다.

모델 신혜진
“향기로운 레몬향과 촉촉함의 신세계”

1. 본인의 피부 타입은? 건성 피부.
2. 가을과 겨울철 사용하는 필수 뷰티 제품은? 건조함을 많이 느끼는 편이라 항상 촉촉함을 유지하기 위해 페이스 오일과 수분크림을 꼭 사용한다.
3. 중요하게 생각하는 스킨케어 단계가 있다면? 에센스와 세럼 단계. 세럼이나 에센스를 통해 피부를 촉촉하게 하고 마지막 단계에 크림과 페이스 오일을 섞어 사용하면 건조해 지는 것을 막을 수 있기 때문에 신경 써서 케어하고 있다.
4. 세럼의 필요성은? 건조한 피부에 조금이나마 촉촉함을 더해주기 때문에 꼭 필요한 제품이라 생각한다.
5. 이니스프리 진저 오일 세럼을 사용해본 소감은? 생강이다 보니 향 걱정을 했지만 바르는 순간 레몬향이 나서 좋았다. 또 에센스를 바르고 세럼을 발랐을 때야 촉촉해지는 피부였는데 진저 오일 세럼 하나만 바르고도 촉촉함을 느낄 수 있어서 신기했다. 오일이 포함돼 있지만 너무 묽지도 않고 기름기가 많은 편도 아니라 번들거리지 않은 점이 마음에 들었다.
6. 기존 세럼 제품들과 다른 점을 꼽으라면? 세럼과 오일이 합쳐져 있는 제품이라 에센스와 세럼 단계를 축소시킬 수 있는 점이 편리하다. 또한 다른 세럼 제품과 비교해봤을 때 피부가 더 촉촉해졌다.
7. 이니스프리 진저 오일 세럼을 간략하게 정의하자면? 가을과 겨울철 건성 피부에게 가장 필요한 제품. 아침에 조금이나마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잇템.
8. 추천하고 싶은 사람은? 건조한 피부 때문에 스트레스 받고 있거나 아침에 시간이 부족해 세럼 단계를 생략하는 사람에게 추천해주고 싶다.

모델 박세진
“쫀득쫀득한 발림성이 좋은 세럼”

1. 본인의 피부 타입은? 볼 부분은 건성, T존 부위는 지성인 복합성 피부.
2. 가을과 겨울철 사용하는 필수 뷰티 제품은?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에 잘 맞는 크림 제품을 필수적으로 사용한다.
3. 중요하게 생각하는 스킨케어 단계가 있다면? 보습에 집중하는 편. 볼 부분이 많이 건조해 U존 부위 보습을 위해 리치한 크림을 듬뿍 발라준다.
4. 세럼의 필요성은? 세안 후 스킨 대신 바를 수 있는 제품으로 촉촉하게 스며들어 당기지 않는 피부 상태를 가꿔준다.
5. 이니스프리 진저 오일 세럼을 사용해본 소감은? 사용 전 향을 맡았는데 레몬 향 비슷한 상큼한 향기가 나서 기분이 좋았다. 사용해보니 진저 오일이 들어가 쫀득쫀득한 발림성과 촉촉함을 자랑해 수분크림 저리 가라 할 정도.
6. 기존 세럼 제품들과 다른 점을 꼽으라면? 기존의 세럼들은 좀 더 묽은 느낌이 강했다면 진저 오일 세럼은 쫀쫀해서 피부를 더 탄력있게 해준다.
7. 이니스프리 진저 오일 세럼을 간략하게 정의하자면? 나의 새로운 인생템 예고!
8. 추천하고 싶은 사람은? 심한 건성 피부를 가진 사람에게 추천해주고 싶다. 연령대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 엄마, 언니에게 선물하고 싶은 제품.

[한 눈에 보기]
이니스프리 진저 오일 세럼


제주의 비옥한 땅 속 영양을 가득 머금은 생강의 응축된 영양이 피부 안팎으로 스며들어 매끄럽고 윤기 넘치는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피부 면역력을 강화시켜 외부 유해환경에 지치는 피부를 지켜주는 보호막을 형성한다.

에센스에 오일을 더한 듯 영양감 있는 오로라빛 에센스 텍스처가 풍부하고 쫀쫀하게 밀착돼 탄력 있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세럼 단계에서 2회 정도 펌핑해 얼굴 전체에 부드럽게 바르고 흡수시켜주면 된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레드카펫에서 더 빛나는 ★들의 눈부신 피부 비결
▶ [뷰티신상] 秋香 가득한 신제품
▶ 정용화-키-데니안, ‘동안 美男’의 피부 변천사
▶ [스타뷰티 줌인] 강소라-김남주-김성령, 여배우 꿀광 메이크업 스타일
▶ 김사랑-이요원-이청아, 주름을 잡아주는 스킨케어 노하우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