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bntnews.hankyung.com/bntdata/images/photo/201510/af5c715aa47354d8a3a7779f4d211aab.jpg)
[bnt뉴스 김희경 기자] 걸그룹 에프엑스가 본격적인 컴백 초읽기에 들어간다.
10월23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에프엑스는 29일 Mnet ‘엠카운트다운’서 정규 4집 타이틀곡 ‘포 월즈(4 Walls)’의 첫 무대를 공개한다.
‘포 월즈’는 몽환적이고 세련된 분위기가 돋보이는 딥하우스 장르의 EDM 곡이다. 에프엑스는 새로운 음악을 발표할 때마다 안무는 물론 패션, 헤어스타일 등 세련되고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주목 받는 유일무이 걸그룹인 만큼, 이번 컴백 무대를 통해 보여줄 모습에 대한 기대감은 한층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이와 관련 22일 자정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새로운 콘셉트로 변신한 루나의 모션 티저 이미지는 물론 루나의 색다른 변신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던 전시 현장이 담긴 영상도 오픈, 와 어울리는 유니크하고 차별화된 온·오프라인 컴백 프로모션을 연일 펼쳐 새 앨범 ‘포 월즈’에 대한 호기심은 더욱 증폭될 전망이다.
한편 에프엑스의 ‘포 월즈’ 음원은 27일 자정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