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팀] ‘레이싱모델선발대회’가 개최된다.
11월3일부터 5일까지 (사)한국모델협회(회장 양의식) 주최, 주관으로 진행 하는 또 하나 美의 축제 ‘코리아 美 페스티벌’이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성대하게 진행된다.
한국모델협회와 수원시(시장 염태영)가 공동 주최, 주관으로 진행 하는 ‘2016 아시아모델페스티벌 in 수원(2016 Asia Model Festival in SUWON CITY)’의 사전 행사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코리아 美 페스티벌’은 디자이너와, 패션, 뷰티 관련 대학, 신인모델 등 향후 한국을 이끌어 갈 각 분야의 신인들의 발굴을 목적으로 올해 2회를 맞이하는 국내 최대의 행사다.
3일간 진행될 이번 행사는 한국 최고의 어린이모델을 선발하는 ‘한국모델협회 어린이 모델대회’, 한국방문의 해에서 진행하는 ‘k-pop 페스티벌 2015,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모델과 졸업작품전, 한성대학교 디자인아트 평생교육원 패션과 졸업작품전, ‘한국 레이싱모델 show & contest’ ‘피트니스 모델 어워즈’ 등 다양한 선발대회와 화려한 패션쇼, 뷰티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 올해 처음으로 한국모델협회 주최와 (주)코리아레이싱모델의 주관으로 ‘레이싱모델선발대회’가 진행 된다. 예선을 통과한 본선진출자 최종 30명은 치열한 공개오디션을 통과하였으며, 이날 이들 중 최고의 레이싱 모델이 탄생된다.
한편 현재 한국모델협회는 2016년 5월 ‘수원화성 방문의 해’를 맞이하여 수원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고의 모델 축제인 ‘제11회 2016 아시아모델페스티벌 in 수원’ 행사를 위해 만전을 기하고 있다. (사진제공: 한국모델협회)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