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nt뉴스 이승현 인턴기자] 가수 신승훈의 신곡 ‘이게 나예요’ 티저가 공개됐다.
10월26일 소속사 도로시컴퍼니 측은 신승훈 11번째 정규 ‘아이엠 앤 아이엠(I am...& I am)’ 발매를 앞두고 공식 SNS를 통해 타이틀곡 ‘이게 나예요’ 티저 영상을 오픈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는 배우 송재림과 공승연이 남녀 주인공으로 등장해 이별 후 남녀가 느끼는 온도 차를 마치 한 편의 영화처럼 표현해 많은 이들의 이목을 사로잡는다.
영상 속 송재림은 “우리 그만하자”는 한 마디로 이별을 통보한다. 이후 각자의 길로 뒤돌아선 두 사람은 휴대폰 번호를 지우고 눈물을 뚝뚝 흘리며 밥을 먹는 등 이별 후 남녀의 슬픈 이야기를 담담하게 표현한다.
영상 말미에는 우연히 다시 마주하게 된 두 사람의 모습으로 마무리 되며 이후 공개될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특히 영상과 함께 어우러지는 ‘이게 나예요 사랑이 뭐 이래요’라는 애절한 가사와 감성적인 멜로디가 쓸쓸한 감정을 더욱 배가시키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신곡 ‘이게 나예요’는 그 동안 ‘미소 속에 비친 그대’ ‘보이지 않는 사랑’ ‘그 후로 오랫동안’ ‘나보다 조금 더 높은 곳에 니가 있을 뿐’ 등 수많은 곡을 작사, 작곡한 신승훈이 작사에 참여해 신승훈 특유의 애절한 감성을 그대로 담아냈다.
신승훈의 정규 11집 ‘아이엠 앤 아이엠’은 29일 자정 Part1 ‘아이엠(I am)’을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한다. 이후 11월 초 Part2 ‘앤 아이엠(&I am)’을 온오프라인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신승훈은 12월4일부터 6일까지 서울 동대문구 회기동에 위치한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더 신승훈 쇼 - 아이 엠 신승훈’ 콘서트를 개최한다. (사진출처: 신승훈 ‘이게 나예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