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김예나 기자] 남성 듀오 플라이투더스카이가 가수 박정현 브랜드 콘서트 ‘그해, 겨울’ 파트너로 호흡을 맞춘다.
12월29일부터 31일까지 모두 3일간 박정현 브랜드 콘서트 ‘그해, 겨울’이 열린다.
지난 2011년 시작,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하는 ‘그해, 겨울’은 가수 성시경, 김범수, 밴드 YB, 그룹 다이나믹듀오 등 화려한 라인업의 아티스트들이 매년 박정현과 합동 공연을 펼치며 연말 최고의 흥행 콘서트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2015 ‘그해, 겨울’은 플라이투더스카이가 박정현과 함께 해 라이브 공연의 깊은 감동을 전할 전망이다. 감미로운 감성의 파워풀한 보컬리스트 박정현과 세련된 무대 매너와 환상의 하모니를 자랑하는 플라이투더스카이의 합동 공연은 1년 동안 ‘그해, 겨울’을 기다려온 관객들에게 최고의 연말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두 뮤지션은 이번 공연에서 수많은 히트곡들은 물론 박정현, 브라이언, 환희 세 사람이 만들어낼 특급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무엇보다 오랜 가수 활동으로 쌓아온 두 팀의 막강한 공연 내공이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박정현과 플라이투더스카이의 2015 ‘그해, 겨울’은 12월29일, 30일, 31일 서울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펼쳐지며 이달 30일 오후 2시 티켓 오픈한다. (사진제공: 포츈)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