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김희경 기자] ‘송곳’ 지현우가 이유 있는 스토킹을 시작한다.
10월29일 JTBC ‘송곳’(극본 이남규 김수진, 연출 김석윤) 측은 푸르미마트 과장 지현우(이수인 역)가 부하직원 현우(주강민 역)를 은밀하게 감시하는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이번 주 방송의 한 장면으로 푸르미마트의 긍정 주임 강민(현우)이 수상한 시선을 느낀 듯 날카로운 표정을 짓고 있다. 무엇보다 높게 쌓인 물품 박스 뒤에 숨어 강민을 몰래 훔쳐보는 수인(지현우)의 모습은 의아함을 자아내고 있는 상황.
특히, 수인은 평소 직원들과 두루두루 어울리지 못하고 업무 이외의 대화는 잘 나누지 않았기에 강민에게 관심을 쏟는 희귀한 광경은 호기심을 무한 자극하고 있다. 따라서 수인이 강민을 따라다니게 된 이유와 이들 사이에 어떤 일이 발생한 것인지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송곳’ 측은 “지난 방송 엔딩에서 수인은 회사를 상대로 한 치의 물러섬도 없을 거라고 다짐한 만큼 이번 주 방송에선 더욱 강해지고 단단해진 그의 모습을 만날 수 있으니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송곳’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40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유한회사 문전사 송곳, ㈜씨그널엔터테인먼트그룹)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