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MC몽 보컬 참여로 화제를 모은 한일 프로듀서 합작 프로젝트 앨범 ‘W.D.W(Who is With Daishi Dance)’ 타이틀곡 ‘아무도 모르게’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11월2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 ‘W.D.W’는 일본 디제이 겸 음악 프로듀서 다이시 댄스와 한국 프로듀서 김조훈, 텐조와 타스코 그리고 7개월 만에 신곡으로 컴백한 MC몽까지 합세한 콜라보 프로젝트 앨범이다.
타이틀곡 ‘아무도 모르게’는 발매 당일 자정 기준 벅스, 소리바다, 올레뮤직 등에서 차트 1위를 차지, 엠넷과 지니 2위, 네이버뮤직과 몽키3 4위, 멜론 8위 등 전 차트에서 10위권 내에 안착하며 기분 좋은 출발을 알렸다.
다이시 댄스와 텐조와 타스코가 작곡한 ‘아무도 모르게’는 다이시 댄스 특유의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에 MC몽의 묵직하면서도 진솔한 보컬이 어우러진 곡이다. 빈티지 사운드의 파워풀한 드럼 비트가 곡의 긴장감을 배기시키며 감동을 더한다.
한편 다이시 댄스를 주축으로 매 앨범마다 다른 한국 프로듀서들과의 작업으로 선보이게 될 한일 합작 프로젝트 앨범 ‘W.D.W’는 추후 3장의 싱글 앨범을 더 발표할 예정이다. (사진출처: 다이시댄스 ‘W.D.W’ 앨범 재킷)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