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심 사로잡은 ‘대세남’ 남자 스타들의 공통점은?

입력 2015-11-04 16:15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송은지 기자] 엑소와 슈퍼주니어 등 아이돌을 비롯해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 속 박서준과 최시원,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의 이광수, 김종국 등 인기 있는 남자 연예인들에게는 몇 가지 공통점이 있다.

남자 연예인들처럼 여성들에게 인기 있는 남자가 되고 싶다면 그들의 공통점을 유심히 살펴보자. 그들의 몇 가지 특징만 따라 해도 여심을 사로잡는 인기남으로 거듭나는 것은 시간 문제일 것이다.

몇 가지 간단한 변화만으로도 주위 여성들의 달라진 눈빛과 태도를 느끼고 싶은 남성들을 위해 준비했다. 여심을 사로잡은 인기남들의 공통점들을 알아봤다.

공통점 1 배려심이 많다


‘런닝맨’ 촬영 시 게스트들과 호흡을 맞출 일이 많은 이광수, 김종국, 개리는 옷매무새를 다듬어준다거나 먹을 걸 챙겨주는 등 배려심에서 비롯된 소소한 매너들로 화제가 된 바 있다.

드라마 속 남자 주인공들 역시 마찬가지. 늘 여성들을 위하고자 하는 배려심 넘치는 행동은 아무리 소소하더라도 여심을 설레게 만든다는 것을 기억하자. 먼저 챙겨주고 배려해주고자 노력하는 것만으로도 여성들의 마음은 흔들리기 마련이다.

공통점 2 재치 있는 입담을 자랑한다


저마다 취향은 제각각이지만 대부분의 여성들은 재치 있는 유머남을 이상형으로 꼽는다. 그 이유는 함께 있으면 지루할 틈 없이 즐겁기 때문.

인기 있는 스타들 역시 드라마에서는 물론 예능을 통해 재치 넘치는 입담을 자랑한다. 만약 유머에 자신이 없고 여성들과 어떤 말을 해야 할지 잘 모르겠다면 경청하는 습관을 들일 것. 상대방의 말에 귀 기울여주고 공감해주는 것이야 말로 여성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는 것을 기억하자.

공통점 3 깔끔한 패션스타일을 선보인다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패션스타일은 ‘깔끔함’이다. 지나치게 내추럴한 트레이닝복이나 과한 패션은 자칫 잘못하면 여성들의 거부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으므로 주의할 것.

니트나 셔츠, 깔끔한 티셔츠에 청바지를 매치해 캐주얼한 데일리룩을 연출해보자. 특별한 약속이 있는 날엔 깔끔한 수트를 선택할 것. 깔끔한 남자의 수트 스타일링은 클래식하지만 여전히 여성들의 마음을 가장 설레게 하는 패션 스타일이다.

공통점 4 트러블 없이 깔끔한 피부를 유지한다


호감도를 높이고 싶다면 트러블 없이 깔끔하고 환한 피부를 유지해야 한다. 인기 있는 남자 연예인들 역시 평소 꾸준한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을 통해 깨끗한 피부를 유지하고자 노력한다는 것을 잊지 말자.

깨끗한 피부를 위한 메이크업이 부담스럽다면 데일리 스킨케어만이라도 충실하게 챙길 것. 스킨케어의 번거로움이 싫다면 쌀팩처럼 마스크팩을 이용해 피부 관리를 진행하는 것도 좋다.

TIP. 간편하지만 완벽한 남자 피부 관리를 꿈꾼다면?


스킨케어 단계는 무척이나 복잡하다. 여러 화장품을 사용하는 복잡한 스킨케어가 싫다면 쌀팩, 라이스팩이란 애칭으로 사랑 받고 있는 라미화장품의 ‘리얼 이팅 마스크’를 이용해 볼 것. 쌀로 제작한 라이스페이퍼를 마스크팩 시트로 사용해 쌀 특유의 미백, 탄력, 보습 등 복합적인 관리 효과를 피부에 고스라이 전달할 수 있다.

외출 후 꼼꼼하게 세안을 마친 다음 쌀팩을 사용해보자. 별도의 스킨케어를 진행하지 않아도 될 뿐만 아니라 붙이고 잠들어도 될 정도로 안전하기에 번거로운 것을 싫어하는 남자 피부 관리에 제격이다.
(사진출처: 라미화장품, bnt뉴스 DB, MBC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황정음-고준희-태연-설현, 잘 나가는 그들의 뷰티 know-how
▶ 탄력 저하로 늘어지는 모공, 예방이 상책이다!
▶ 다시보기 할로윈! ★ 메이크업 스타일 HOW TO
▶ [뷰티신상] ‘홈케어’로 눈여겨 볼 새로운 아이템
▶ 레드카펫에서 더 빛나는 ★들의 눈부신 피부 비결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